영화 감상하던 '반려견' 돌연 짖어대는 이유...알고 보니 '이 장면' 보고 반응

2024.07.03 11:18:08    김은향 기자 uasd123@naver.com
ⓒTiktok/lavelle_maslow
 

[노트펫] 영화를 감상하던 '반려견'이 돌연 아이가 우는 장면이 나오면 짖어대는 반응을 보였다고 지난 1일(현지 시간) 미국 동물전문매체 퍼레이드펫츠가 보도했다.

 

매체에 따르면, 미국에서 거주하고 있는 한 견주는 최근 반려견 '라벨(Lavelle)'에게서 독특한 모습을 발견했다.

 

라벨은 영화 한 편을 보다가 특정 장면이 나오면 짖어댔다는데.

 

ⓒTiktok/lavelle_maslow
 

 

견주가 지난달 29일 틱톡에 공개한 영상은 네 발로 서서 영화를 보고 있는 라벨을 보여준다.

 

영상 속에서 라벨은 애니메이션 영화 '아이스 에이지(Ice Age)'를 감상하다가 갑자기 '왈왈' 짖기 시작한다.

 

ⓒTiktok/lavelle_maslow

 

알고 보니 녀석은 영화에서 아이가 우는 장면에 반응한 것이었다. 다른 장면이 나오면 얌전히 서 있지만, 아기의 울음소리가 들리면 바로 짖어대는 라벨.

 

영화에 과몰입(?)한 라벨은 아기가 울고 있는 모습이 나올 때마다 슬픔을 느낀 듯 계속 짖었다.

 

영상 자막에는 "우리집 개는 이번에 처음으로 아이스에이지를 시청했습니다"라는 문구가 나온다.

 

ⓒTiktok/lavelle_maslow

 

라벨이 우는 아기를 보며 짖는 모습은 많은 네티즌의 이목을 끌었다.

 

영상을 본 네티즌은 "녀석이 TV를 시청하는 방식이 너무 귀엽습니다", "너무 멋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 반려동물 뉴스 노트펫,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