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 워터밤? 이거 곧 생길 예정~
'강아지와 나란히 앉아가는 제주 전세기'
'강아지와 함께 힐링하는 템플스테이'
반려생활은 천천히 그리고 꾸준히 반려가족을 위한 문화를 개척하고 있어요.
우리의 미션은 '모든 강아지들이 즐거운 외출을 경험하게 만드는 것'이거든요!
그럼 앞으로 10년 뒤, 반려생활은 또 어떤 즐거운 경험을 기획하고, 실천하고 있을까요?
오직 반생 마케터의 상상력과 AI의 기술로 만들어진 10년 뒤 반려생활의 오늘! 지금부터 같이 구경해봐요! 꽤 재미있어요~!
반생 댕댕이 워터밤
아마도 2034년 7월! 서울 한강공원에 수속성 댕댕이들을 위한 워터밤이 개최됐다는 특보가 떴어요! 기사를 읽어보니(?) 강아지 참가비는 0원이라고 하네요? *보호자는 별도~
강아지 워터밤엔 엄청 커다란 반생이 폭포가 있어요! 왜냐하면 공식 스폰서사가 반려생활이거든요ㅎ~
이곳에 있는 모든 댕댕이들은 자유롭게 뛰어놀 수 있어요. 물을 튀겨도, 시끄럽게 짖어도, 흠뻑 젖어도, 오래 놀아도 아무도 눈치 주지 않아요! 눈치 주면 퇴장~
댕댕이 워터밤은 성황리에 마무리 되었다는 후문이에요. 만족도가 높아서 2035년에는 전세계적으로 동시 진행한다고 하네요.
행복에 젖은 털부숭이들.ai
반생 댕댕이 올림픽
운동짱 헬스 댕댕이들을 위한 올림픽이 열렸어요. 수영, 달리기, 어질리티까지 다양한 국가의 댕댕이들이 참가해서 누가 최고의 헬짱 댕댕이인지 가려 볼 거예요.
수영 경기를 살펴볼까요? 소형견 체급에서는 전세계 포메라니안들이 대거 출전했어요. 넘 귀여워서 심판이 누가 1등인지 못봤대요. 그냥 다 1등 하는걸로~
수영 대회에서는 역시 물개 중의 물개, 리트리버 친구들이 앞서고 있어요! 근데 문제는 대회가 끝나도 물에서 나오질 않아서 시상식을 못해요! 아무렴 어때요. 즐기는 멍멍이가 1등~!
마지막으로 어질리티 대회예요. 반생 댕댕이 올림픽의 하이라이트이기도 하죠! 잘하든 못하든 사실 상관 없어요! 다치지만 않으면 된답니다.
반생 강아지 대학교
강아지 유치원에서 더욱 확장된 커리큘럼의 반려생활 강아지 대학교. 이 곳에선 모든 강아지들이 교육을 받고, 사회화를 익히며, 직업을 가져요.
입학은 생후 5개월부터 가능하며 졸업은 안 해도 돼요. 왜냐면 평생 대학교~!
생후 5개월~12개월 사이의 아기 강아지들은 기본적인 배변 교육과 펫티켓을 배워요. 이 시기에 잘 배우면 커서도 매너 강쥐로 자랄 확률이 높거든요. 하지만 아기들이라 교육 시간보다 낮잠 시간이 더 긴 건 안 비밀ㅎ
1년 이상의 어른 강아지들은 직업 훈련을 받기도 해요. 용맹한 강아지는 경찰견, 봉사심이 강한 강아지들은 안내견, 끼가 넘치는 강아지들은 댕플루언서의 길을 가기도 하죠!
아 등록금은 무료예요. 왜냐면 귀여우니까~
댕댕이 워터밤, 댕댕이 올림픽, 댕댕이 대학교까지!
언제 실현될 지는 모르나 언젠가는 실현될 가까운 미래. 늘 그랬 듯 반려생활은 아무도 도전하지 않는 반려가족만을 위한 새로운 길을 개척할 거예요.
그때까지 곁에서 지켜봐 주세요 :)
※ 위 정보는 2024년 06월에 작성된 정보로, 이후 변경될 수 있으니 방문 전에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저작권자 ⓒ반려생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반려동물 뉴스 노트펫,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