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보며 걷는 숲길 '이기대 해안 산책로'

밤비의 부산 산책 코스 추천
이기대 해안길

안녕하세요 반려생활 에디터 김밤비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부산 산책하기 좋은 코스인 이기대 해안길 입니다!


이기대해안길 코스 중 좀 어려운 곳을 선택한 느낌이 없지 않아 있었지만 그래도 뿌듯했던 해안길 산책! 소개해드릴게요

 

부산 여행 시 우리 댕댕이들과 함께 걷기 좋은 코스인 이기대 공원, 강아지와 함께 여행 할때는 산책 코스가 필수인거 다들 공감하시죠!! 이번 코스는 조금 많이 힘들었던 코스지만 추천 드려요.
 

 

주차는 이기대 제 2 공영 주차장 치고 근처 길가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산책을 시작했어요. 산책이라고 하기엔 정말 힘든 코스였던… 경사가 좀 있는 등산 느낌이었어요 엄청 더운 날에 방문해서 좀 힘들었던 기억이...

 

 

그래도 산책길은 정말 싱그럽고 강아지가 산책하기 좋았던 길이었어요 밤비도 깡총깡총 잘 다녔답니다. 다른 강아지 친구들도 많이 보였어요.

 

 

산길을 다닐 땐 해충방지 옷 필수! 공원 이용 문에 반려견 동반은 가능하나 배변은 꼭 치워 달라는 문구도 보았어요. 목줄도 필수! 오프리쉬 하지 마세요.

 

 

씩씩하게 잘 걸어 다니는 김밤비! 엄마 아빠는 힘들어 죽는 줄 알았지만 잘 걸어주더라구요. 그리고 이 길이 아니었던 것 같아요,, 이 길은 정말 힘든 길이었고! 수변공원 아래쪽으로 내려가는 길이 따로 있다고 해요.. 다음에는 꼭 그 길로 갈거랍니다!

 

 

그래도 중간중간 보이는 뷰 덕에 힐링. 정말 탁 트인 바다 뷰와 옆쪽은 시티 뷰까지 완벽했던 산책 코스! 조금 힘든 코스를 원하신다면 밤비가 다녀온 코스도 추천 드려요.

 

 

너무 멋있었던 전경 시티뷰와 아름답게 어우러져 있는 바다

 

 

바닷물 색도 정말 바로 입수하고 싶었던 맑디 맑았어요!! 스노쿨링도 하고 싶었던…!

 

 

그리고 올라가는 길에 남긴 밤비사진! 너무 예쁘죠! 강아지 친구들과 다같이 산책하고 싶어졌던 코스였어요.

 

 

해변 산책로 따라 산책하기 정말 좋고 부산에 사시는 분들도 많이들 방문하시는것같더라구요. 이날 워낙 더웠던 날이라 제가 많이 힘들었지만 그래도 뷰를 보니 참 잘왔다 싶었던 코스였어요. 정말 오랜만에 밤비와 숲에 산책을 했는데 밤비도 좋았는지 산책을 룰루랄라 잘 하더라구요.

밤비가 추천하는 이유!
- 견종 제한 없이 산책 가능해요
- 시간 제약없이 방문 가능해요!
- 부산 여행 시 너무 멋진 뷰를 함께 볼수있어요

 

※ 위 정보는 2024년 06월에 작성된 정보로, 이후 변경될 수 있으니 방문 전에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저작권자 ⓒ반려생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반려동물 뉴스 노트펫,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