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츄러스 냠! 제주 오션뷰 '코에'
안녕하세요! 큰 개와 작은 개가 함께 지내는 반려생활 여행 에디터 호가 호수네입니다! 사이즈, 견종 제한 걱정 없이 함께 갈 수 있는 진짜 펫 프렌들리한 공간 소개해드릴게요.
돌고래가 보이는 바닷가 바로 앞 카페 [코에]
≫ 위치 : 제주 서귀포시 대정읍 최남단해안로 433 A동 코에
≫ 동반 규정 : 크기 제한 없이 실내, 실외 동반 가능
≫ 메뉴 : 츄러스, 커피, 논커피, 밀크 쉐이크
🔉 방문 전 참고해주세요!
- 건물 앞쪽 해안도로를 따라 갓길 주차 또는 건물 뒷편에 주차 하시면 됩니다.
- 2인석 4자리, 4인석 2자리 있는 작은 카페예요. 펫티켓 필수로 지켜주세요!
커피 마시면서 여유롭게 제주 바다를~
제주 서쪽 해안도로를 따라 달리다보면 엄청 큰 츄러스 간판이 보인답니다. 여기가 바로 카페 [코에]예요. 마당도 조그맣게 있고, 매장 앞 공간에도 원래는 테이블 착석이 가능한데 이 날은 비가 종일 내려서 실내에서 시원하고 조용하게 쉴 수 있었습니다.
바닷가를 향해 전면 통창으로 되어 있는 건물이라 카페 내부에서도 바다가 아주 잘 보였어요. 2~3인석이 4자리, 4인석이 2자리 있었는데 저희는 바다를 배경으로 앉을 수 있는 2인석에 자리를 잡았답니다.
바닥이 타일이거나 의자에 방석이 있거나 하지 않은 깔끔한 인테리어라 저는 오히려 아이들과 동반할 때 신경 쓸 것이 많지 않아 좋았어요. 다른 분들이 불편해 할 일도 없구요! (뒷정리가 깔끔하게 된다는 장점) 저희 아이들도 평소에 쓰는 가방과 방석에 누워 얌전히 여유를 즐겼답니다.
제주 서쪽에서 츄러스 먹고 싶으면 [코에]
제주에서 츄러스를 파는 카페가 몇 군데 있는데, 서쪽에서 반려견 동반 가능한 곳은 [코에] 뿐이었어요. 선택지가 다소 적기도 했지만, 코에를 방문하게 된 이유는 방문 전 사전에 문의했을 때 너무 친절하게 응대해주셨기 때문이랍니다. 덕분에 일반 손님처럼 조용히 시간을 보내고 올 수 있었어요.
반려견 동반 가능한 카페일 뿐만 아니라 카페가 굉장히 조용하고 방문객 연령대가 다양하기 때문에 펫티켓은 선택 아니고 필수!
코에는 1인 1음료 원칙으로, 음료에는 커피, 논커피(차, 에이드), 그리고 밀크 쉐이크가 있어요. 저는 츄러스를 먹으러 갔기 때문에 밀크 쉐이크를 시켜서 같이 콕콕 찍어 먹었답니다.
개인적으로는 키위 쉐이크보다 기본 바닐라 쉐이크 추천해요! 츄러스랑 아주 잘 어울리고, 초코 디핑이 남아 있으면 꼭 추가하시길 추천할게요 :)
깔끔한 인테리어로 감성까지
좌석은 6개인 작은 카페이지만, 공간이 꽤 넓은 편이라 좌석 간 사이가 여유로운 곳이랍니다. 그래서 좋은 점은 반려견을 동반해도 옆 테이블에서 불편해 할 일이 거의 없다는 점!
그리고 정말 깔끔해서 보기 좋았고, 매장 중간에 화분들도 카페와 너무 잘 어울리더라구요. 반려견 동반 제주 여행 코스 계획할 때 꼭 참고하시길 바라요!
오늘은 제주 서쪽에 위치한 펫 프렌들리한 공간, 바다뷰 카페 '코에'를 소개해드렸어요. 다른 분들도 우리도 좋은 공간에 함께 오래 방문할 수 있도록 펫티켓과 에티켓 꼭 지켜주시길 바라요!
✔️ 반려생활 에디터 호가호수가 뽑은 POINT !
• 사이즈 상관 없이 실내에 동반 가능한 카페예요.
• 츄러스와 밀크 쉐이크가 아주 찰떡 궁합이랍니다.
• 바다와 돌고래가 보이는 해안도로에 위치해 있어요!
※ 위 정보는 2024년 07월에 작성된 정보로, 이후 변경될 수 있으니 방문 전에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저작권자 ⓒ반려생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반려동물 뉴스 노트펫,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