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여운 '아기 상어' 탄생하는 경이로운 순간...태어나자마자 물로켓처럼 수영

2024.08.05 14:20:59    김은향 기자 uasd123@naver.com
본 사진은 기사와 관련 없음
 

[노트펫] 귀여운 '아기 상어'가 태어나는 경이로운 순간을 담은 영상이 많은 이들의 관심을 사로잡았다고 지난달 31일(현지 시간) 인도 영자매체 'WION'이 보도했다.

 

매체에 따르면, 아랍에미리트 두바이에 위치한 아쿠아리움 'The Dubai Aquarium and Underwater Zoo'에선 방문객들이 오고가는 시간에 놀라운 광경이 펼쳐졌다.

 

수족관 안에서 유영하고 있던 암컷 상어가 갑자기 출산을 한 것이다.

 

ⓒThe Dubai Aquarium and Underwater Zoo

 


아쿠아리움이 지난달 29일 인스타그램 계정에 공개한 영상은 상어가 출산하는 과정을 담았다.

 

영상 속 어미 상어의 몸 아래 부근을 보면, 작은 아기 상어가 반쯤 나와 있다. 이어 어미 상어가 몸을 흔들자 아기 상어는 완전히 세상 밖으로 나왔다.

 

그 모습은 굉장히 경이롭고 놀라웠다. 바깥에서 상어가 출산하는 순간을 지켜본 한 아이도 손가락으로 아기 상어를 가리키며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The Dubai Aquarium and Underwater Zoo

 

사람의 주목을 받으며 탄생한 아기 상어는 힘없이 바닥으로 떨어졌다. 혹시 몸에 이상이 있는 걸까. 보는 이를 초조하게 만드는 모습으로 움직이지 않는 녀석.

 

하지만 놀랍게도, 아기 상어는 다시 몸을 움직이더니 물로켓처럼 아주 빠르게 수영을 하며 눈 깜짝할 사이에 다른 곳으로 이동했다.

 

ⓒThe Dubai Aquarium and Underwater Zoo

 

태어나자마자 타고난 수영 실력을 자랑한 아기 상어는 많은 사람들에게 놀라움을 안겼다.

 

해당 게시물을 본 네티즌 'ys****'는 "우리는 어제 저곳에 있었어요. 그 아기가 태어난 건 기적입니다. 굉장해요!"라며 목격담을 전했다.

 

이밖에도 댓글란에는 "얼마나 아름다운지요(vi****)", "놀랍고 믿을 수가 없어요(ma****)", "환영합니다(ml****)" 등의 감탄이 이어졌다. 

ⓒ 반려동물 뉴스 노트펫,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