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 푸드 만들기부터 펫 마사지까지!'...중구, 반려견과 함께하는 동네배움터 가을학기 수강생 모집

2024.08.08 13:03:49    김승연 기자 ksy616@inbnet.co.kr
사진=중구청 제공

 

[노트펫] 서울 중구가 동네배움터 가을학기 프로그램의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8일 밝혔다. 동네배움터는 주민들이 쉽고 다양하게 취미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집 가까운 곳에 조성한 학습 공간이다.

 

오는 9월부터 11월까지 진행되는 가을학기에는 총 7곳에서 13개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주요 프로그램은 △풍경 소묘와 반려동물 수채화(필동) △반려견 탐구생활(중림동) △손뜨개, 태교 바느질(다산동) △문학책 함께 읽기(을지로동) 등이다.

 

이번 학기에 다시 열리는 반려견 탐구생활(펫 힐링 라이프 교육) 프로그램에서는 펫 마사지(림프 마사지 및 다리 관절 마사지), 발 크림 만들기, 반려동물의 얼굴 컵케이크 등 펫 푸드 만들기, 산책 교육 등을 배워볼 수 있다.

 

신청은 이달 19일 오전 9시부터 구 홈페이지에서 선착순으로 받는다. 중구민을 우선 선발하며 수강이 확정되면 개별 통보한다. 수강료는 무료이며 재료비만 납부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 확인 및 프로그램 참가 신청은 중구청 홈페이지 '동네배움터(클릭)'에서 가능하다. 

ⓒ 반려동물 뉴스 노트펫,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