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여운 포토존 가득 양평 '카페 소풍'
안녕하세요! 반려생활 댕디터 설탕이에요. 오늘은 라임라이트 수국과 대형 바구니 포토존이 있는 카페 에 다녀왔어요!
📍양평 '소풍'
✔위치 : 경기 양평군 양서면 골용진길 21 소풍
✔모든 견종 이용 가능 (반려견 입장료 별도)
✔별채와 야외만 이용 가능 / 본관 입장 불가
✔평일 9:00 ~21:00 / 주말 9:00 ~ 24:00
✔주차장 있음
아늑한 실내 '별관'
공터처럼 넓은 주차장에서 바로 오른쪽에 보이는 건물이 별관입니다! 강아지 친구들과 입장 시 별관만 입장이 가능해요!
별관에 들어가시면 아기자기한 소과 직접 키운 과일들은 판매하고 있어요!
자리들이 다 넓고 뷰가 좋아서 취향과 인원수에 따라 자리를 잡으시면 됩니다! 리드줄만 하고 있다면 별관에서는 어디든 앉을 수 있어요(●'◡'●)
이 곳에는 반려견 입장료가 별도로 있어요! 이용 수칙과 입장료를 확인해주세요~ 사람 입장료에는 음료수가 포함되어 있고 반려견 입장료에는 간식이 포함되어 있습니다.(알러지 확인 후 간식을 받아주세요!)
별관에서 입장료를 먼저 결제하면 입장권 스티커를 주시는데 이걸 옷에 붙여야지 야외를 구경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또 하나!! 음료 주문은 별관에서 확인 후 본관으로 가서 주문하셔야 해요~! 참고 해주세요.
이라는 이름답게 피크닉 용품도 대여 가능해요!!
저희는 가족들 다 같이 가서 여러 종류의 음료수를 다 먹어봤는데요! 강력 추천하는 건 '솔티크림슈페너'와 소풍에서 직접 담근 청이 들어간 에이드예요! 새콤달콤한게 진짜 맛있었어요👍👍
강아지 간식으로는 소고기 간식 받았어요! 종이컵에 소량으로 주십니다!
반려견은 출입 불가 '본관'
별관 왼쪽에 위치한 본관과 단체 관은 반려동물 출입 금지입니다. 이곳에는 빵과 음료를 제조하는 곳으로 좌석도 별도 마련되어 있어요. 음료는 별관에서 고르시고 본관으로 오셔서 주문하고 받아 가셔야 합니다.
굉장히 불편한 점도 있지만 저는 오히려 이 점이 좋았어요! 별관에는 반려견 동반하시는 분들만 있거나 좋아해 주시는 분들만 있고 시원한 실내 이용이 가능하니까요!! 물론 혼자 왔다면 엄청 불편했을 것 같아요.
저희는 반납하러 가기도 힘들고 다 안마시고 갈 수 도 있어서 테이크 아웃 잔을 받았는데요(별관 실내에서 테이크 아웃 잔 가능) 여러분…컵에 받으세요…컵이 너무 귀여워서 후회했어요.(빵 주문 기다리면서 앞에 나온 거 보고 눈물 흘렸습니다.)
대형 바구니와 수국 포토존
이제 하이라이트 야외를 구경해 볼게요~야외는 입장권을 구매하신 분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등나무 터널을 지나면 곳곳에 포토존이 나와요! 약간 길이 가파르고 너무 더워서 저희는 대형 바구니 포토존을 목표로 이동했습니다!
저 멀리서 봐도 엄청나게 컸던 대형 바구니 포토존이에요!! 뒤로는 라임라이트 수국이 피어 있어서 더 예뻤어요🥰
진짜 너무 더웠지만 대형 바구니 너무 귀엽지 않나요~~ヾ(≧▽≦*)oヾ(≧▽≦*)o
바구니가 철제로 되어 있어서 앉아서 촬영 원하시는 분들은 꼭!! 방석이나 담요 준비해오셔야 돼요!!
내려오는 길에는 직접 재배 중인 과일들을 많이 볼 수가 있어요! 저희가 방문했던 날은 35도가 넘고 설탕이도 너무 힘들어해서 딱! 대형 바구니만 보고 내려왔는데요. 옆으로 가면 엄청 예쁜 오두막이랑 해바라기가 있었더라고요(┬┬﹏┬┬)저희는 놓쳤지만 가신 분들은 꼭 보세요!!
라임라이트 수국은 별관 바로 앞에도 빼곡하고 예쁘게 피어있는데 그늘이라 저는 여기가 더 예뻤어요👍
야외 좌석은 수국 사이에 놓여 있어서 이 자리고 너무 예쁘더라고요👍👍
양평 카페은 두물머리에서도 10~15분 정도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요! 예쁜 수국과 대형 바구니 포토존에 맛있는 음료수까지!!그리고 무엇보다 실내 동반 가능!! 여름에 진짜 딱인 카페예요👍👍 양평 놀러 오신 다면 꼭 들러보길 추천 드려요( •̀ ω •́ )✧
그럼 오늘 소개는 여기까지~ 다음에 만나요(^∀^●)ノシ
📌설탕이 추천 PONIT!
✔모든 견종 가능(반려견 입장료 별도)
✔별채 실내 입장 가능
✔대형 바구니 포토존
✔수국&해바라기 있음
※ 위 정보는 2024년 08월에 작성된 정보로, 이후 변경될 수 있으니 방문 전에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저작권자 ⓒ반려생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반려동물 뉴스 노트펫,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