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프렌들리 스테이 당진 '파머스데이'

안녕하세요! 큰 개와 작은 개가 함께 지내는 반려생활 여행 에디터 호가호수네입니다! 오늘은 견종 제한 없이 이용 가능한 반려견 동반 독채 풀빌라 '파머스데이'를 소개해 드립니다!

 

강아지들과 실컷 뛰어놀고 싶을 땐 [파머스데이]

≫ 위치 : 충남 당진시 순성면 대촌1길 21-8
≫ 실내 구조 : C타입 호실 - 2룸(침대1), 욕실 2개, 거실 좌식 마루
≫ 동반 규정 : 견종 제한 없음(맹견 가능)

      🔉 방문 전 참고해주세요! 
     - 기본 2인 1견 / C타입 호실 최대 6인 5견 가능
     - C타입 호실 실내 19평, 마당 200평 / 단독 수영장(9월 이용시 추가비용)
     - 목욕 시설과 에어탱크, 드라이룸이 완비되어 있습니다.(샴푸 개인 지참)


 친구들 어서와요, 파머스데이! 

 

파머스데이는 견종 제한 없이 이용 가능한 넓은 마당 펜션으로 이미 소문이 자자합니다. 평소에는 이동에 제약이 있던 맹견 친구들도 방문이 가능해서 좋아요! 잔디 마당도 정말 넓은데, 친구 가족과 호실을 붙여서 쓰게 되면 사진 속 나무 울타리가 열리면서 마당 2개를 함께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옆 호실과 통하는 마법의 문인데요. (A1-A2 / B1-B2 / A2-C)로 연결이 가능해서 나란히 배정을 받아 이용하게 될 경우 저 문을 통해 마당을 자유롭게 드나들 수 있습니다.(사전에 미리 문의하여 나란히 배정 받으세요)​ 거의 400평의 마당을 쓸 수 있는 건데, 너무 좋은 구조인 것 같아요.

 


호가호수는 이번에 3가족이 함께 가기 위해 가장 큰 방으로 예약을 했어요. 아이들과 다녀온 객실은 C호실로 파머스데이에서 실내 공간이 가장 큰 타입입니다. C타입 호실은 실내 19평, 마당 200평으로 최대 6인 5견까지 입실이 가능합니다. ​ 저희는 4인 4견으로 방문하게 되어 침실이 2개 있는 C타입이 딱이였어요.

 

우선 강아지들과 함께 입실하면서 사장님께 공간 안내와 주의사항도 설명 듣고, 이후에 하나씩 천천히 짐을 옮겨주었습니다. 입실 시 공용 웨건을 이용해서 짐 옮길 수 있어요.


 파머스데이 C호실 소개해요 

C타입 객실은 산책로 바로 앞에 있어서 높이가 다른 옹벽으로 둘러져있어요. 마당은 200평, 충분히 넓은 사이즈인데다가 잔디도 아주 빼곡하게 짱짱한 최상급 컨디션입니다.

 

C호실이 산책로 언덕 바로 앞에 있어서 산책 가는 친구들이 언덕 위쪽에 서 있으면 마당에서 보일 때도 있는데 사실 다들 마당 밖으로 잘 나오지 않고 각자 열심히 노느라 신경 쓰일 겨를이 없더라구요.

 

그리고 돌담 위로 보이는 뷰가 전부 나무들이라 날씨 좋을 때 방문하면 정말 예쁠 것 같았어요.

 

 

C타입 호실의 실내는 거실겸 주방으로 넓은 구조입니다. 최대​ 6인 5견 가능한 넓은 공간이라 그런지 테이블도 정말 커서 좋았어요.​

 

주방에는 인덕션 2구와 전자레인지, 전기밥솥, 냉온수기, 냉장고. 그리고 각종 식기구가 마련되어 있어요. 강아지 식기도 준비가 되어 있는데, 식탁은 따로 없지만 중대형견이 쓰기에도 넉넉한 사이즈라 주식이나 간식 줄 때 사용하기에도 편했습니다.

 

 

사실 파머스데이 객실의 실내 구조는 호실마다 비슷한 점이 있습니다. 바로 마당 쪽으로 시원하게 나 있는 통창인데요.​ 이쪽에 또 좌식 마루가 설치되어서 너무 편안하고 예쁘게 아이들 노는 모습 구경도 할 수 있어요.

 

​깔끔한 실내 너머로 푸른 수영장과 초록 잔디가 너무나도 예쁘고 여름스럽습니다. 대신 차이점은 C호실은 온돌마루 외에 침실이 2개가 더 있다는 점이에요.

 

 

침실에 있는 침대가 2인용이라, 4인을 예약하면 추가 2인용 침구가 작은 방에 준비됩니다. 딱딱한 바닥에서 자야하는 것이 살짝 걱정되었었는데 준비되는 침구의 요가 꽤 도톰해서 침실이나 거실 마루에 펴서 이용하면 좋아요. 그리고 거실 겸 주방 반대쪽으로 나란히 침실과 욕실이 있는데요. ​

 

파머스데이 C타입 호실에는 침실도 2개 욕실도 무려 2개입니다. 사실 욕실이 2개인지 모르고 갔는데 너무 좋았습니다.​ 침대가 있는 방과 화장대가 있는 방으로 2개 침실이 있는데, 그 중 화장대 방에 욕실이 있었답니다.

 

 

욕실은 2군데 모두 샤워부스로 깔끔하게 되어있었고, 샴푸, 린스, 바디워시 준비되어 있어요. 타올은 기본으로 한 6개 정도 준비되어 있었던 것 같아요. ​저희가 방문했던 시기는 수영장 이용 시즌이었어서 혹시 더 필요하다면 카카오톡으로 요청 가능하다고 입실 안내때 말씀해주셨답니다.


 파머스데이의 거실마루 

 

거실에 있는 온돌 마루가 참 좋은 것 같아요. 마당 풍경까지 한 눈에 보이는 구조인데다가 아이들과 다같이 눕기에도 넉넉하고, 아이들도 편하게 왔다갔다 하는 것을 보니 너무 좋더라구요. 겨울에는 따뜻하게 온돌까지 된다고 하니 더 얼마나 괜찮을지 기대가 됩니다.

 

이번에 정말 파머스데이 거실 마루에 한껏 반하고 왔답니다. 이 공간에서 잠을 자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A호실은 원룸형이라 마루를 침실로 활용) 블라인드도 꼼꼼하게 설치를 해두셨더라구요. 패브릭 블라인드라 분위기도 너무 딱 어울리게 좋았습니다.


 수영하고 목욕까지 한번에 해결! 

 

파머스데이 수영장은 생각보다 더 넓었어요. 다른 후기를 보면 대형견들도 신나게 돌아다니는 모습이 참 속 시원해보였거든요. ​넓은 마당에서 뛰어노는 것도 속 시원해 보이지만, 넓은 수영장에서 실컷 수영하는 것도 속이 시원하거든요. 특히 파머스데이 수영장은 사방으로 높고 낮은 턱(계단)이 있어서 좋았습니다. ​

 

성인 여성 골반~허리까지 오는 높이의 물 깊이라 대형견도 발 닿지않고 실컷 수영할 수 있는데 위 사진에서는 호가가 서있는 모습이 보일거예요. ​수영장 전체 깊이의 중간정도 되는 위치에 턱이 하나 있어서 강아지도 편하고 보호자도 편하더라구요. 수영을 그리 좋아하지 않는 아이들도 적당히 물 높이에 따라 적응할 수 있는 구조여서 더 좋았어요.

 


 

사람 목욕보다 중요한게 강아지 목욕! 파머스데이에는 강아지용 욕실이 따로 있습니다. 수영장을 지나 건물 뒷편에 마련되어 있는데요. 대형견 아이들도 안정적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아예 걸어 올라갈 수 있는 구조가 참 마음에 들었습니다. ​ 강아지용 수건은 사이즈와 마릿수대로 준비되어요.

 

​강아지 샴푸는 개별지참하셔야 하고, 에어탱크와 드라이룸이 모두 준비되어 있어서 드라이룸 1차, 에어탱크 2차로 같이 사용해도 되고, 드라이룸에 들어가지 않는 큰 친구들은 목욕 마치자마자 자리 이동할 필요 없이 에어탱크로 바로 말려주면 좋더라구요.


 마지막까지 힐링 그 자체! 

 

파머스데이의 퇴실 선물입니다. 호가와 호수 닮은 자수 코스터를 퇴실할 때 확인할 수 있도록 대문에 넣어두고 가시는데, 입실 때 방문한 강아지들 모습을 눈여겨 보셨다가 이렇게 챙겨주시는 것이 너무 감동이었어요.​ 퇴실할때도 너무 신나게 갈 수 있도록 해주시는 파머스데이라 또 가야겠다는 생각 가득 안고 집으로 돌아왔답니다.


오늘은 호가랑 호수가 함께 다녀온 충남 당진의 독채 펜션, 파머스데이를 소개해드렸어요 :)


다른 분들도 우리도 좋은 공간에 함께 오래 방문할 수 있도록 펫티켓과 에티켓 꼭 지켜주시길 바라요!
 

 ✔️ 반려생활 에디터 호가호수가 뽑은 POINT! 

• C호실 침실 2개, 욕실 2개라 대가족 혹은 친구 가족과 함께 방문하기 좋아요.
• 기본 200평의 잔디 마당이 있어서 강아지들이 정말 좋아합니다!
• 반려견 목욕 시설과 드라이 시설이 따로 마련되어 있습니다.
 

※ 위 정보는 2024년 08월에 작성된 정보로, 이후 변경될 수 있으니 방문 전에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저작권자 ⓒ반려생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반려동물 뉴스 노트펫,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