촌캉스를 즐기는 숙소 보령 '문원'

호텔식 촌캉스라고 들어 보셨나요? 보령에 위치한 '문원' 슈리네 가족이 소개할게요.

 

🏠 업체명 : 문원
🚩 주소 : 충남 보령시 남서1길 170
⏱ 이용시간 :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11:00 
🪧 특징 : 호텔스러운 촌캉스, 독채펜션, 바다와 논이 어울러진 시골바이브 
🐶 동반 규정 : 10kg 최대 4견, (2견 무료/ 추가 1견당 15,000원), 20kg 최대 2견, 40kg 최대 1견 (추가수용불가) 
🐶 반려동물 용품 : 접이식욕조, 샴푸, 빗, 소독제, 패드, 펫타올, 드라이기, 식기, 펫베드 

 


 

너무 아름답지 않나요? 가는 길 마저도 너무 힐링 되는 뷰였어요. 자연이 주는 아름다움을 느끼면서 문원에 도착했어요 ! 가을 햇살과 논뷰가 정말 멋졌어요! 

 

 

주차장은 대문 바로 옆이에요. 주차장이 넉넉한 편이이라 4대까지 주차 가능 했어요.

 

 

대문을 열고 들어가면, 200평형대의 오로지 한팀만 머무는 독채숙소가 있습니다.

 


 

굉장히 넓죠? 

 

 

야외불멍 가능한 장비들이 있어요. 사진에 보이는 검정색 박스에 모든 용품이 구비 되어 있습니다. 참고로 솥뚜껑 불판이 무료 대여라서 자유롭게 사용하시면 돼요! 

 

 

하계 시즌에는 간이 수영장도 준비 해준다고 하시니, 댕댕이들 물놀이 시키실 분들에게도 딱일 것 같아요 ㅎㅎ 

 

 

반려견동반 숙소인데, 잔디가 없으면 … 서운하지 않나요? 잔디 좋아하는 댕댕이들 많은 거 같은데,  저희 집 효리도  잔디를 너무너무 좋아해요. 잔디를 보자마자 기분이 좋아졌는데, 관리까지 정말 잘 되어 있어서  깜짝 놀랐어요.

 


 

요새 상추가 완전 금추 잖아요? 워 ……. 텃밭의 야채들을 모두 먹을 수 있데요. 먹을만큼 드시면 돼요 ! 바베큐 고기만 구입하면 돼서 비용 절약도 엄청 되더라구요😃 저희도 알차게 먹었습니다. 정말 정말 싱싱하고 맛있어요! 

 


 

파라솔 펼치고 평상에 누워 있으면, 정말 지상낙원이 따로 없더라구요! 

 

 

철슈효리도 신이 났는지 잔디 위에서 몇번씩 몸을 비비고 놀았어요.

 

 

간판도 요새 감성 그 잡채 ….. 시골인데 ? 이렇게 예쁘면 우짜요 ? ㅠ_ㅠ 

 

< 호캉스와 촌캉스를 한번에 ? 한옥 + 현대식인테리어 ..>


 

실내에 다과를 즐길 수 있는 곳인데, 참 예쁘죠? 오래 된 한옥을 현대식으로 너무 예쁘게 인테리어 하신 거 같아요. 철슈랑 슈리할머니랑 사진 한컷!!! 

 

 

실외가 워낙 괜찮아서 실내는 기대 안했는데…. 너무 예쁘죠? 실내에 6인용 식탁도 예쁘게 준비되어 있어서 날씨가 안 좋은 날 방문하셔도 걱정 안하셔도 될 것 같아요. 

 

 

방은 총 2개인데 첫 번째 방이에요. 아늑하고 참 좋죠? 침대 높이가 매우 낮아서 소형견들도 보호자님들과 편하게 잘 수 있어요. 슈리는 계단을 무서워 하는 편이라 동반숙소를 갈 때마다 침대를 그냥 두고 바닥에서 잤는데 ㅠ_ㅠ 슈리와 함께 편하게 잔 건 처음이였어요. 

 

 

2번째 방이에요. 마찬가지로 침대 높이가 매우 낮고, 티비도 있었습니다. 2번째 방은 고급 호텔같죠 ?! 침구도 보송보송하고 너무 편하더라구요 ㅎㅎ 슈리와 슈리 할머니랑 넷플릭스로 나는 솔로를 시청했어요! 

 

크 공간 하나하나가 너무 예뻐요 ㅠㅠ

 

 

이 곳의 하이라이트 !!!! 화장실 ㅠ_ㅠ .. 워 ? 무슨 숙소 화장실이 이렇게 예쁜거에요? 건식 화장실 완전 사랑해요 ㅠㅠㅠ

 

 

어메니티까지 준비되어 있다니 ㅠㅠ 이때의 감동이 아직도 ….. 쓰나미처럼 밀려옵니다!!!!!!! 

 

 

샤워실도 완전 깔끔 그 잡채? 제가 최근에 갔던 5성급 호텔이랑 비교해도 전혀 꿀리지 않는 숙소였어요 … 촌캉스 + 호캉스를 한번에 느꼈어요.

 

 

세탁기1회 건조기1회 무료로 사용이 가능하데요? 와… 사장님 ….. 이곳에 없는 건 뭐예요?

 

 

다..다리미까지? ㅋㅋㅋㅋ 옷 구겨질까봐 걱정이신 보호자님들 걱정 놉놉 ㅎㅎㅎ

 

 

워 커피머신에 티백까지 넉넉하게 ㅠㅠ 사장님의 선한 인성이 (?) 느껴지는 숙소 ㅠㅠㅠ

 

 

보통 숙소 분리수거 하는 곳이 밖에 있는 경우가 많아서 불편했는데, 문원은 분리수거 하는 공간도 내부에 있어서 너무 편했어요 ㅠㅠ 

 

 

전자레인지, 냉장고. 토스터기. 전기포트. 와인잔. 와인오프너. 인덕션. 캡슐커피. 가위 및 식기류. 냄비, 후라이팬 등등 없는 게 없으니, 생수만 챙겨서 가시면 될 것 같아요. 

 

 

솥뚜껑 바베큐 사용이 무료잖아요? 안먹을수 없자나요… 얼마만에 솥뚜껑 바베큐인지ㅠ_ㅠ 

 

 

장작 불에 솥뚜껑구이 옛 스러운 낭만 그 잡채ㅠㅠㅠ

 

 

할머니랑 효리도 신이 났어요. 촌캉스 스러운 식기도 문원에 있는 식기예요ㅠㅠ

 

 

옛스러운 식기까지 더해지니깐, 시골 할머니집에 온 거 같죠? 

 

 

해질녘에 불멍도 ㅎㅎㅎ 근사했어요.

 

 

오랜만에 보령으로 떠났던 여행이였는데, 문원이라는 숙소 덕분에 정말 정말 행복한 시간이였어요. 댕댕이와 함께 촌캉스 호캉스 모두를 느껴보고 싶으신 보호자님들 고민하지마시고 예약하세요. 정말 문원은 최고의 숙소였습니다!!!!!! 저희는 올해 또 방문 하려고 해요! 

🚗 철슈효리 추천 PICK !!

호캉스와 촌캉스를 한번에 !  텃밭의 야채가 무료  댕댕이를 위한 섬세함이 묻어나는 인터레이  댕댕이를 위함 용품이 한가득  솥뚜껑바베큐를 무료로 즐겨요 

※ 위 정보는 2024년 10월에 작성된 정보로, 이후 변경될 수 있으니 방문 전에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저작권자 ⓒ반려생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반려동물 뉴스 노트펫,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