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집사를 위한 크리스마스 축제 '궁디팡팡 캣페스타' 내달 6일 세텍 개최

2024.11.27 15:32:07    김승연 기자 ksy616@inbnet.co.kr
사진=㈜캣페스타 제공

 

[노트펫] 고양이 전문 박람회 '궁디팡팡 캣페스타'가 다음 달 6일부터 8일까지 서울 SETCE(세텍)에서 개최된다.


27일 ㈜캣페스타에 따르면, '궁디팡팡 캣페스타'는 올해로 10주년을 맞이했다. LG유니참과 로우즈(RAWZ)가 협찬하는 이번 행사에는 300여 개의 브랜드가 참가해 고양이 사료 및 간식, 가구, 용품부터 각종 고양이 아트 제품 등 다양한 볼거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고양이와 집사의 크리스마스’를 주제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는 포토존과 사전 예매자 전원에게 고양이 전용 제품이 담긴 크리스마스 기프트백을 제공한다.

 

박람회장 내에서는 부스별로 할인 및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특히 주목할 만한 것은 올바른 반려 문화와 고양이에 대한 인식 개선을 위한 길고양이 중성화 수술(TNR) 캠페인 '해피컷팅 프로젝트(HAPPY CUTTING PROJECT)'이다.

 

행사 관계자의 설명에 의하면, 해피컷팅 프로젝트는 관람객 입장 시 발급되는 고양이 얼굴 모양 티켓의 귀 부분을 잘라 기부함에 넣으면 티켓 1장당 200원을 기부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현재까지 이 프로젝트를 통해 누적된 기부금은 총 8,756만 5,220원으로, 전액 길고양이 TNR 수술 지원비로 사용된다.

 

궁디팡팡 캣페스타에서 올해 출시한 전용 애플리케이션 '궁디팡팡'은 입장권 예매 및 참가브랜드 등 행사 정보를 한 곳에서 제공한다. '궁디팡팡'을 통해 12월 5일까지 25% 할인된 가격으로 입장권을 구매할 수 있다. 입장권 사전 예매자에 한해 궁디팡팡 캣페스타의 시그니처 꽝 없는 복권 '냥피또'가 제공된다. 현장 예매 시 고등학생 이상 성인 1인 기준 입장료는 8천 원이다.

 

궁디팡팡 캣페스타는 반려동물과 관람객의 안전을 위해 안내견을 제외한 모든 반려동물의 동반 입장이 불가능하다. 관람 시간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마지막 날인 8일은 오후 5시 30분까지 관람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궁디팡팡 캣페스타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궁디팡팡 캣페스타는 2025년 3월 부산 BEXCO, 5월 서울 aT센터에서 상반기 궁디팡팡 캣페스타를 개최할 예정이다. 

ⓒ 반려동물 뉴스 노트펫,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