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주한 시장에 버려진 셰퍼드, 스쿠터에 앉아 돌아오지 않는 주인 기다려..

2025.01.20 16:34:39    김은향 기자 uasd123@naver.com
ⓒX/Ajay Joe
 

[노트펫] 분주한 시장에 버려진 셰퍼드가 스쿠터에 앉아 돌아오지 않는 주인을 기다리는 모습이 네티즌의 눈물샘을 자극했다.

 

지난 16일(현지 시간) 인도 영자매체 인디아투데이에 따르면, 인도 델리에 위치한 한 시장에선 최근 저먼 셰퍼드 1마리가 유기되는 사건이 벌어졌다.

 

셰퍼드의 주인은 스쿠터에 셰퍼드를 태운 뒤 분주한 시장에 녀석을 버리고 가버렸단다. 하지만 셰퍼드는 자신을 버린 주인을 기다렸다는데.

 

ⓒX/Ajay Joe
 

 

여러 사람들의 도움을 받은 셰퍼드는 더 이상 외롭지 않았다. 동물 구호 단체 'Sophie Memorial Animal Relief Trust'의 설립자인 카베리 라나(Kaveri Rana)가 발 벗고 나서준 덕분에 녀석은 안전한 곳으로 옮겨졌다.

 

카베리 라나는 'X' 계정을 통해 "고맙습니다. 셰퍼드에 대한 게시물을 올려주셔서 녀석을 도울 수 있는 기회를 얻었습니다"라며 셰퍼드 구조 영상을 올렸다.

 

사람들의 위로와 걱정 속에서 셰퍼드는 '스위기(Swiggy)'라는 새로운 이름으로 불리게 됐다. 누리꾼들은 "훌륭한 일을 하셨습니다", "녀석을 돌봐주셔서 정말 감사해요", "이것 참 기쁘네요. 녀석이 주인 기다리는 걸 볼 때 너무 슬펐어요"라며 가슴을 쓸어내렸다.

ⓒ 반려동물 뉴스 노트펫,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