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만드는 사계절 강아지 옷
2016.05.20 14:35:26 김건희 기자 com@inbnet.co.kr
이 책은 한마디로 강아지 옷 백과사전이라 불릴 만하다. 화창한 봄날에는 봄맞이 외출에 꼭 어울리는 화사한 셔링 원피스, 신나는 여름에는 시원한 바캉스룩 고리형 나시 올인원, 바람 부는 가을에는 스타일리시한 버버리 티와 야상 자켓, 눈이 펑펑 내리는 추운 겨울엔 따뜻한 누빔 조끼와 퍼 망토까지, 사계절 ‘머스트해브’ 아이템 45가지가 알차게 수록되어 있다.
옷의 스타일도 다양해 기본형부터 후드형, 망토형, 올인원형, 원피스형, 래글런 소매형 등 다양하게 소개된다. 최근 트렌드에 맞춘 스쿨룩, 커플룩, 패밀리룩 등 개엄마들 사이에서 매우 화제인 인기 있는 베스트 아이템도 모아 엮었다.
특히 각 사이즈별로 모든 옷의 옷본이 실물로 들어 있으며, 대형견을 위한 데일리룩 옷본도 제공되어, 이 책 한 권으로 강아지 옷 만들기를 깔끔하게 해결할 수 있다. 무엇보다 사용 원단과 대체 가능한 원단을 소개해 원단 선택의 폭을 넓혀주고 다양한 부자재로 다양한 작품을 만들 수 있도록 배려했다.
상세한 과정 사진과 아둥엄마의 친절한 설명으로 왕초보도 사계절 내내 사랑스러운 아가들에게 예쁜 옷을 뚝딱 만들어줄 수 있을 것이다. 강아지 옷 만들기의 알찬 정보를 담았다.
저자는 ‘아둥바둥 바느질 이야기’의 대표로, 강아지 전문 월간잡지 에 강아지 옷 만들기 원고를 연재했다. 애견 전문 채널 스카이 펫파크, 해피독 TV, SBS 모닝와이드 등에 출연했고, 여러 문화센터에도 출강하고 있다.
저자 아둥엄마 이윤희/ 출판 북스토리라이프/ 정가 18,800원
ⓒ 반려동물 뉴스 노트펫,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