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슨, 길고양이 후원 플리마켓 개최

2016.12.14 10:10:28    김세형 기자 eurio@inbnet.co.kr

17일, 서초동 멜슨 본사 매장

반려동물 의류, 리빙, 소품 등을 비롯한 핸드메이드 제품 위주의 마켓
베테랑 수의사 건강상담도 진행

 

독일 프리미엄 펫용품 브랜드 멜슨이 17일 본사 매장에서 플리마켓을 연다.

 

독일 프리미엄 펫 브랜드 멜슨이 17일 정오부터 오후 7시까지 서초동 본사 매장에서 길고양이 집지어주기 후원을 위한 플리마켓을 연다.

 

멜슨을 비롯하여, 내추럴발란스, 웰니스, 한국마즈, 아침애사료 등 사료 브랜드를 포함하여 의류, 리빙제품, 동물 소품, 동물작가 등 20여 브랜드와 작가들이 참가한다.

 

독일 프리미엄 펫용품 브랜드 멜슨이 17일 본사 매장에서 플리마켓을 연다.

 

이번 플리마켓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핸드메이드 제품 중심의 아기자기한 마켓이라 볼거리가 많은 것이 특징이다. 

 

또 지역 주민이 직접 만들어 온 장난감을 비롯하여, 도서, 안경, 화장품, 캘린더 등 일반 후원 용품과 중고 물품도 저렴하게 판매한다.

 

이와 함께 경품 이벤트와 함께 25년 경력의 베테랑 수의사에게 건강상담을 받아보는 시간도 마련돼 있다.

 

독일 프리미엄 펫용품 브랜드 멜슨이 17일 본사 매장에서 플리마켓을 연다.

 

멜슨 플리마켓에 참여하는 곳들은 대부분 스타트업이다. 플리마켓이 끝난 뒤 멜슨 본사 매장에서 참가업체들의 제품을 팝업 스토어 형태로 판매해 공생할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멜슨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을 참조하면 된다.

 

인스타그램 : maelson_korea

 

페이스북: www.facebook.com/maelson.korea

ⓒ 반려동물 뉴스 노트펫,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