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룡관리자 연봉은 10억?
2015.05.26 10:55:27 김세형 기자 eurio@inbnet.co.kr취업포털 잡코리아, 쥬라기월드 개봉 앞두고 깜짝 채용 이벤트
"실제 채용은 안해요 ^^"
실제 살아 있는 공룡을 관리한다면 연봉은 얼마나 줘야할까.
취업포털 잡코리아가 다음달 11일 스티븐 스필버그 제작 영화 '쥬라기월드' 개봉을 앞두고 깜짝 이벤트를 마련했다.
잡코리아는 26일 자사 채용 홈페이지에 쥬라기월드 공룡관리자 채용공고를 게재했다. 모집부문은 인도미누스렉스의 치위생사, 갈리미무스의 페이스메이커, 벨로시랩터의 네일아트, 프테라노돈과 택시운전, 모사사우르스의 수족관관리 등 5개 부문이다. 모두가 궁금해 하는 연봉은 10억원으로 책정했다.
복리후생도 남다르다. 매년 상반기 유니버셜스튜디오 본사에서 연수를 진행하며 출퇴근용 벨로시랩터를 지원한다. 단, 공룡운전면허를 갖고 있는 이에 한해 지원된다.
또 관리자로 일하다가 결혼할 경우 허니문 익룡 1등석을 지원하며 생일 당일 티라노사우루스와 단둘이 떠나는 1박2일 캠핑은 물론 담당 공룡 우리에서 1개월간 합숙 연수도 마련돼 있다.
서류전형과 실무면접 합격자는 공룡면접을 본 후 최종 입사 가능하다.
하지만 눈치챗겠지만 실제 채용은 이뤄지지 않는다. 다만 입사지원자에게는 진짜 쥬라기월드를 다녀올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1등 당첨자는 일본 오사카 유니버셜스튜디오 쥬라기월드를 체험할 수 있는 오사카 왕복 항공권과 유니버셜스튜디오 입장권을 받을 수 있다. 그 외에도 입사지원자들 중 추첨을 통해 ‘쥬라기월드’ 영화예매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비타500 등의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응모 기간은 6월 7일까지이며 당첨자 발표는 6월 10일 잡코리아 공지사항과 개별 연락을 통해 이루어진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쥬라기월드 공룡관리자 채용 페이지(http://goo.gl/uYKX2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반려동물 뉴스 노트펫,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