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 캣 - 나는 고양이로소이다!
2015.05.27 17:05:20 김서연 기자 mainlysy@inbnet.co.kr힐링 고양이 안티스트레스 컬러링북
‘시크릿 캣-나는 고양이로소이다’는 사람과 반려묘의 일상을 개성 있는 일러스트로 표현한 안티스트레스 컬러링북이다. 시중에 다양한 컬러링북이 나와 있지만 동물을 소재로 한 컬러링북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 책에는 동명의 영화 ‘나는 고양이로소이다’(2015년 가을 개봉 예정)의 주요장면이 일러스트로 표현돼 있다. 인간과 길고양이들의 공존을 찾아 떠나는 여정에서 ‘나는’ 중의적 표현이다.
‘나는 나는(날으는) 고양이(I am a Flying Cat)’라는 라임(Rhyme)과 리듬(Rhythm) 있는 자유인으로서의 ‘나’를 의미한다.
색연필, 파스텔, 펜, 물감, 크레파스 그 무엇이라도 좋다. 때로는 전체 면을 하나의 색으로, 하나의 면이라도 음영을 넣어서, 어느 부분은 밝게 어느 부분은 진하게, 과감하게 하얀 면을 그냥 둔 채로 작은 부분에만 컬러링 해도 충분히 멋지게 표현된다.
컬러링이 완성되면 카메라로 찍어 SNS에서 올려 자랑하거나 오려서 액자에 넣어 허전한 벽에 붙여도 좋을 것 같다. 중요한 사실은 우리가 하는 이 모든 행위는 동물보호에 작은 도움이 된다는 사실이다. 또한 책 수익금의 일부도 동물보호단체 후원에 쓰인다.
ⓒ 반려동물 뉴스 노트펫,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