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화점으로 펫캉스 가자

2017.06.29 11:06:08    송은하 기자 scallion@inbnet.co.kr

롯데백화점, 29일부터 제1회 펫캉스 페어 개최

 

 

롯데백화점은 29일부터 본점을 시작으로 8개 점포에서 순차적으로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제1회 롯데 펫캉스 페어'를 연다.

 

이번 행사는 코엑스 펫산업 박람회 '펫서울 2017'과 함께 진행하는 행사로 펫푸드, 의류, 액세서리 등 프리미엄 상품 판매, 반려동물 전용 놀이터 운영 등 반려동물 관련 행사를 다양하게 진행한다. 

우선 29일부터 다음 달 2일까지 롯데백화점 본점과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이천점에서 반려동물과 관련된 다양한 프리미엄 상품을 판매한다. 10개 브랜드가 참여해 펫푸드, 의류, 액세서리 등을 선보인다.

 

행사는 본점과 이천점에 이어 잠실점, 청량리점, 강남점(7월6~9일), 영등포점, 노원점, 일산점(7월13~16일)에서도 순차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반려동물과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다음 달 2일까지 본점 영플라자에서는 '펫 플레이 파크'를 열고 구름다리, 터널 등 다양한 펫 전용 놀이기구를 운영한다.

 

특히 전문 훈련가가 상주해 행동 클리닉을 진행하고 이달 30일 오전 11시 30분에는 반려동물 행동 전문가 이웅종 교수의 강연도 진행한다.

 

29일부터 다음 달 16일까지는 인스타그램을 활용해 '펫 패셔니스타 선발대회'를 진행하고 입상한 고객에게 하림펫푸드 펫 모델 기회, 하림펫푸드 1년 이용권, 페토이 자동급식기, 갤럭시펫 선글라스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업계 최초로 반려동물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수영장도 마련했다.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이천점에서는 이달 29일부터 다음 달 2일까지 반려동물 전용 수영장인 '러블리 펫 워터파크'를 운영한다.워터파크는 무료로 이용 가능하며 수영장과 더불어 펫 전용 구명조끼와 샤워시설, 드라이기도 구비돼 있다.

 

7월 1일에는 반려동물 수영대회를 열고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이달 30일까지 롯데백화점 홈페이지에서 접수하면 된다.

ⓒ 반려동물 뉴스 노트펫,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