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땅 파서 개 농장 탈출하고 목숨 건졌지만..결국 시보호소 들어간 개들[노트펫] 경기도 하남시에서 철창 밑을 파헤쳐 개 농장을 탈출한 개들이 보호소에서 새 가족을 기다린다. '룽지'와 '아룽'이는 각각 지난달 4일, 24일 구조돼 하남동물보호센터에 입소했다.
-
축구공처럼 발로 차인 강아지..소중한 생명 갖고 논 소년들[노트펫] 한 강아지가 아이들로부터 학대를 당하다가 구조됐다고 지난 10일(현지 시간) 아일랜드 매체 Limerick Leader가 보도했다. 매체에 따르면, 아일랜드 리머릭의 동물 보호 단체 'Limerick Animal Welfare'는 최근 잔인한 일을 겪은 강아지 '마일로(Milo)'를 맡게 됐다.
-
"우리 집 최고 귀요미 자랑하세요!" 김포시, 반려동물 사진 콘테스트 개최[노트펫] 경기 김포시는 반려동물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을 확산하고, 시민의 반려문화 감수성 향상을 위해 '2025 제1회 김포시 반려동물 사진 콘테스트'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
"자수할게요!" 가출했다가 경찰차 보이자 냉큼 올라탄 댕댕이[노트펫] 가출했다가 경찰차를 발견하자 그대로 올라타 안전하게 집으로 돌아간 개의 사연을 지난 10일(이하 현지 시각) 미국 시사주간지 뉴스위크가 소개했다.
-
'대체 어떻게 살아남았지?' 14kg 거대 길냥이의 다이어트 성공기[노트펫] 몸무게가 14kg에 달하는 거대한 길냥이가 구조 후 다이어트에 성공했다고 11일(이하 현지 시각) 미국동물매체 더도도가 보도했다. '베르타(Bertha)'라는 이름의 고양이는 길거리를 떠돌아다니다 구조돼 지역 보호소에 오게 됐다.
-
기찻길에서 새끼 출산하는 코끼리의 안전 위해..2시간 정차한 기차[노트펫] 기찻길에서 출산하는 어미 코끼리의 안전을 위해 기차가 약 2시간 동안 정차했다고 지난 9일(현지 시간) 인도 영자매체 인디아투데이가 보도했습니다. 인도 자르칸드의 한 철로에서 주행 중이던 기차. 하지만 이 기차는 돌연 멈춰야 했습니다.
-
시보호소가 유기견을 지인 농장의 뜬장으로 입양보내..농장주는 '잡아먹었다'[노트펫] 인천시 서구에 위치한 동물보호소에서 입양간 몇몇 개들이 야산에 위치한 농장으로 보내졌다는 주장이 논란을 일으켰다.
-
엄정화, 무지개다리 건넌 반려견 향한 그리움..."탱글아"[노트펫] 가수 겸 배우 엄정화가 무지개다리를 건넌 반려견 '탱글이'와의 추억을 회상했다. 11일 엄정화는 "페이스북이 알려준 우리의 10년 전,, 탱글탱글 탱글아,,"라는 설명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탱글이의 생전 모습이 담겼다.
-
'인간 사절' 강 위에 떠다니는 믹스견 구조하러 갔더니 맹수로 돌변[노트펫] 강 위에 떠다니는 소형견이 맹수로 돌변해 인간을 밀어냈다고 지난 9일(현지 시간) 미국 매체 뉴욕포스트가 보도했다. 매체에 따르면, 미국 뉴저지주 아서 킬(Arthur Kill) 강에선 최근 구조가 필요한 작은 개 1마리가 발견됐다.
-
실신한 듯 곤히 자다가 '밥 주는 소리'에 벌떡 부활한 뚱보 고양이[노트펫] 실신한 것처럼 곤히 자다가 밥 때문에 벌떡 일어난 고양이가 사람들에게 웃음을 전달했습니다. 지난 9일(현지 시간) 미국 동물전문매체 퍼레이드펫츠에 따르면, 오동통한 암컷 고양이 '조이(Zoey)'는 분명 깊은 잠에 빠져있었습니다.
-
어린 강아지 나이 부풀려 해외 입양 보낸 동물단체..검역본부 나섰다[노트펫] 한 동물단체가 강아지를 해외로 입양 보내기 위해 나이를 많게 속인 것이 적발돼 검역본부가 조사에 나섰다. 지난달 29일 SBS 프로그램 TV동물농장 '리트리버 바다의 캐나다 입양기'에는 A동물단체가 강아지 '바다'를 해외로 입양 보내는 과정이 소개됐다.
-
중구, 반려견 배변 봉투 지급기 2개소 추가 설치..."건강한 도시 문화 조성"[노트펫] 서울 중구는 반려견 배변 봉투 지급기 2개소를 추가로 설치해 총 11개소로 운영한다고 11일 밝혔다. 구에 따르면, 최근 관내 주요 산책로를 이용하는 반려 가구가 꾸준히 증가함에 따라, 일부 반려견 배설물의 미처리로 인한 문제가 발생하고 있다.
-
3년 만에 돌아온 고양이 해결사, EBS '고양이를 부탁해' 오늘(11일) 첫 방송[노트펫] EBS는 오는 11일 고양이와 함께하는 행복한 삶의 가이드를 제공하는 프로그램 '고양이를 부탁해' 시즌 8을 방송한다고 밝혔다.
-
설채현 수의사 '놀로(Knoll),' 하반기 반려동물 교육전문가 자격 과정 수강생 모집[노트펫] 설채현 수의사의 반려동물 복합 문화시설 '놀로(Knoll)'는 ‘25년도 하반기 반려동물 교육 전문가 자격 과정’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10일 밝혔다.
-
'대체 왜 이런 짓을...' 고무줄에 입 묶여 퉁퉁 부어있던 강아지들[노트펫] 자그마한 고무줄에 입이 꽁꽁 묶여있던 강아지가 무사히 구조됐다고 지난 8일(이하 현지 시각) 온라인미디어 보어드판다가 보도했다. 최근 미국 캔자스주 위치토에서 고무줄로 입이 고통스럽게 묶여있던 강아지 두 마리가 발견됐다.
-
물 위에 떠 있는 얼음을 처음 본 고양이의 반응..'어디갔지?'[노트펫] 반려동물들의 엉뚱한 행동은 예상치 못한 순간에 웃음을 주곤 하는데요. 얼음이 녹는 것을 처음 본 고양이의 반응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지난 2일(현지 시간) 일본 온라인매체 그레이프는 최근 X에서 인기를 끈 사진 한 장을 소개했습니다.
-
마취 깨자마자 눈으로 욕하는 고양이..."집사 가만히 안 둘 고양!"[노트펫] 미국 뉴욕주에 사는 여성 리에나(Rhianna)는 지난 5일 자신의 틱톡 계정 @rhianna. i에 한 편의 영상을 게시해 이목을 끌었다.
-
러닝 중인 여성에게 울며 매달린 끝에 대형견 2마리 있는 집에 입양된 길냥이[노트펫] 러닝 중인 여성이 새끼 고양이에게 간택당한 사연을 10일(이하 현지 시각) 미국동물매체 더도도가 보도했다. 최근 미국 노스캐롤라이나주의 시골 지역으로 이사 온 여성 케이틀린 콜먼은 지난 6월 말부터 달리기를 시작했다.
-
"냥이 출연료 줬나요?"...로꼬, 창틀 고양이 배경 삼아 타이틀곡 'No where' 홍보[노트펫] 래퍼 로꼬가 세 번째 정규 앨범 'SCRAPS'를 발매하며 타이틀곡 'No where'를 고양이와 함께 소개했다.
-
포천문화관광재단, '반려동물 동반여행 교육프로그램' 운영[노트펫] 포천문화관광재단은 7월부터 10월까지 포천 관내에서 '반려동물 동반여행 교육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지난 9일 밝혔다. 해당 프로그램은 지난해 선정된 문화체육관광부 한국관광공사 주관 '2024 반려동물 친화관광도시' 공모사업 2차년도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 땅 파서 개 농장 탈출하고 목숨 건졌지만..결국 시보호소 들어간 개들
- 축구공처럼 발로 차인 강아지..소중한 생명 갖고 논 소년들
- "우리 집 최고 귀요미 자랑하세요!" 김포시, 반려동물 사진 콘테스트 개최
- "자수할게요!" 가출했다가 경찰차 보이자 냉큼 올라탄 댕댕이
- '대체 어떻게 살아남았지?' 14kg 거대 길냥이의 다이어트 성공기
- 기찻길에서 새끼 출산하는 코끼리의 안전 위해..2시간 정차한 기차
- 시보호소가 유기견을 지인 농장의 뜬장으로 입양보내..농장주는 '잡아먹었다'
- 엄정화, 무지개다리 건넌 반려견 향한 그리움..."탱글아"
- '인간 사절' 강 위에 떠다니는 믹스견 구조하러 갔더니 맹수로 돌변
- 실신한 듯 곤히 자다가 '밥 주는 소리'에 벌떡 부활한 뚱보 고양이
- 어린 강아지 나이 부풀려 해외 입양 보낸 동물단체..검역본부 나섰다
- 중구, 반려견 배변 봉투 지급기 2개소 추가 설치..."건강한 도시 문화 조성"
- 3년 만에 돌아온 고양이 해결사, EBS '고양이를 부탁해' 오늘(11일) 첫 방송
- 설채현 수의사 '놀로(Knoll),' 하반기 반려동물 교육전문가 자격 과정 수강생 모집
- '대체 왜 이런 짓을...' 고무줄에 입 묶여 퉁퉁 부어있던 강아지들
- 물 위에 떠 있는 얼음을 처음 본 고양이의 반응..'어디갔지?'
- 마취 깨자마자 눈으로 욕하는 고양이..."집사 가만히 안 둘 고양!"
- 러닝 중인 여성에게 울며 매달린 끝에 대형견 2마리 있는 집에 입양된 길냥이
- "냥이 출연료 줬나요?"...로꼬, 창틀 고양이 배경 삼아 타이틀곡 'No where' 홍보
- 포천문화관광재단, '반려동물 동반여행 교육프로그램' 운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