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NM 올펫, 멍냥이 여름나기 최대 68% 할인
2018.07.24 10:37:32 김승연 기자 ksy616@inbnet.co.kr건강사료, 쿨매트 등 최대 68% 할인
[노트펫] CJ ENM이 오는 29일까지 CJ몰 반려동물 전문몰 '올펫(ALL PET)'에서 '반려 WEEK' 행사를 개최하고, 여름나기 용품을 최대 68% 할인한다.
이번 행사에는 '정관장 지니펫'의 영양제와 홍삼 함유 사료 등을 최대 55% 할인하는 기획전이 진행되며, CJ제일제당 펫푸드가 선보이는 '장유산균 & 피부유산균2500원 균일가 체험전'도 열린다.
'힐스'와 CJ몰 올펫이 기획한 '유기동물 사랑나눔 캠페인'을 내달 12일까지 진행, 누적 판매 금액에 따른 유기견 돕기 활동을 실시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CJ몰 올펫에 접속만 해도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매일 100명에게 2만 원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10% 사료 할인 쿠폰을 지급하고, '스튜디오 올리브 고양이 유리물그릇', '도그플렉스 주사위집' 등 SNS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유명 대란템도 최대 30% 할인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CJ ENM e식품생활사업팀 이다운 MD는 "사람도 지칠 만큼 힘겨운 더위에 반려동물들에게도 필요한 용품이 점점 많아지고 있다"며 "앞으로 반려동물을 키우는 고객들의 니즈를 빠르게 캐치해 좋은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안할 것"이라고 말했다.
ⓒ 반려동물 뉴스 노트펫,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