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유소에 자신 버린 주인 기다리던 강아지..새 가족 만난 뒤 되찾은 미소 최가은 기자 gan1216@inbnet.co.kr 작성일: 2020.08.28 09:00:00 7 0 가 이전 다음 1/9 [노트펫] 자신을 주유소에 버리고 간 주인을 하염없이 기다리던 강아지는 새 가족을 만난 뒤 비로소 웃음을 되찾았다.지난 2018년 10월 26일 한 주유소를 방문한 은혜 씨는 그곳에서 삐쩍 마른 강아지 한 마리를 만났다.강아지는 길거리 생활을 오래 했는지 털이 지저분 해진 상태였고, 몸을 벌벌 떨며 한껏 움츠리고 있었다. ⓒ 반려동물 뉴스 노트펫,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URL복사 URL로 공유시 전체 선택하여 복사하세요. 닫기 7 목록
이전 다음 댓글 0 입력된 글자 수 : 0 / 300 등록 댓글 입력 폼 댓글에 답글쓰기 입력된 글자 수 : 0 / 300 자 등록 [국내] 농식품부, ‘제19회 동물사랑 사진·영상 공모전' 22일부터 개최 [국내] 서울시, 저소득 어르신 100가구 대상 '반려동물 방문 돌봄' 지원 [해외] 英 동물원서 3세 아이 악어 공격에 중상…30세 남자 살인미수 혐의 체포 [국내] 동해시, 사람과 동물이 함께하는 첫 반려동물 문화행사 개최 [국내] "철창에서 숲으로"... 사육곰 6마리, 북유럽 최대 사파리파크로 이송 에세이 할머니랑 어색한데 주물러주는 손길이 나쁘지 않은 강아지 입양 후 테이블 밑에 숨어있던 유기견이 새 가족 목소리에 마음 여는 순간 뉴스 칼럼 펫상식 펫툰&아트 에세이 스타의펫
[국내] 농식품부, ‘제19회 동물사랑 사진·영상 공모전' 22일부터 개최 [국내] 서울시, 저소득 어르신 100가구 대상 '반려동물 방문 돌봄' 지원 [해외] 英 동물원서 3세 아이 악어 공격에 중상…30세 남자 살인미수 혐의 체포 [국내] 동해시, 사람과 동물이 함께하는 첫 반려동물 문화행사 개최 [국내] "철창에서 숲으로"... 사육곰 6마리, 북유럽 최대 사파리파크로 이송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