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제 대체 뭘 했길래...' 눈 뜨고 기절해 버린 반려견 모습에 웃음 터진 견주[노트펫] 한 견주가 눈을 뜬 채로 기절해 버린 듯한 반려견의 모습을 공개해 유쾌한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고 27일(이하 현지 시각) 미국 동물전문매체 퍼레이드펫츠(Paradepets)가 보도했다.
-
난데없이 천장에서 '와르르'..3m 길이 비단뱀 떨어져 혼비백산[노트펫] 말레이시아의 한 가정집 천장에서 3m가 넘는 비단뱀이 갑자기 떨어져 주민들이 공포에 떨었다. 지난 26일(현지 시간) 대만 매체 이티투데이에 따르면, 지난 22일 말레이시아 타이핑의 한 가정집에서 비단뱀이 나타났다는 신고가 들어왔다.
-
'물에 미친(?)' 리트리버가 폭풍으로 물에 잠긴 도로 보면 생기는 일...'여기가 천국!'[노트펫] 폭풍으로 인해 물에 잠긴 도로를 보자 세상 신이 난 리트리버의 모습을 지난 26일(이하 현지 시각) 미국 시사주간지 뉴스위크가 보도했다.
-
'코요테로 오인' 경찰 총에 목숨 잃은 11개월된 허스키.."순한 강아지였는데"[노트펫] 미국에서 어린 허스키가 코요테로 오인돼 경찰에 의해 사살되는 안타까운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지난 25일(현지 시간) 대만 매체 이티투데이에 따르면, 매사추세츠주 노스브리지에서 11개월 된 허스키 '오딘'이 경찰의 총에 맞아 숨지는 사고가 있었는데요.
-
'부끄러움은 주인 몫...' 커다란 막대기 입에 물고 거리 활보하는 리트리버[노트펫] 매일 산책 때마다 부끄러움에 고개를 들지 못하는 견주의 사연을 지난 25일(이하 현지 시각) 미국 동물전문매체 퍼레이드펫츠(Paradepets)가 보도했다.
-
'저 좀 도와주세요!' 길에서 끌려가는 리트리버가 애타게 도움을 요청한 이유가...'황당'[노트펫] 길에서 리트리버 한 마리가 목줄에 매여 질질 끌려가는데요. 마치 도움을 요청하는 듯 절박해 보이는 녀석은 사실 '명연기'를 펼치는 중이었습니다.
-
'가족 돌아올까 봐...' 두려움에 벌벌 떨면서도 버려진 자리 떠나지 않은 유기견[노트펫] 두려움에 온몸을 벌벌 떨면서도 버려진 자리에서 떠나지 않고 있던 유기견이 구조됐다고 26일(이하 현지 시각) 미국동물매체 더도도가 보도했다. 최근 미국의 한 마을 버스 정류장 벤치에서 핏불종 강아지 한 마리가 발견됐다.
-
길가에 버려져 벌벌 떨고 있던 강아지, 사람 손길 닿자 품에 폭 안겨...'이제 안심이개'[노트펫] 길가에 버려져 벌벌 떨고 있던 유기견이 사람의 품에 안기자 안심하는 모습을 지난 23일(이하 현지 시각) 미국동물매체 더도도가 보도했다.
-
불독의 독특한 최애 장난감..'이유는 모르지만 너무 행복해'[노트펫] 반려견들은 각자 좋아하는 장난감이 있는 법. 한 불독이 선택한 특별한 '최애템'이 보호자와 네티즌들을 폭소하게 만들었다. 지난 24일(현지 시간) 미국 동물전문매체 퍼레이드펫츠는 한 틱톡 사용자(@reggierages)가 공유한 반려견의 영상을 소개했다.
-
집 물탱크에 들어간 왕도마뱀을 한 손으로 제압한 여성 '보호 장비 NO'[노트펫] 한 여성이 집 물탱크에 들어간 왕도마뱀을 한 손으로 제압했다고 지난 22일(현지 시간) 인도 영자매체 'India Today'가 보도했다. 매체에 따르면, 인도에서 뱀 포획 전문가로 활동 중인 아지타 판데이(Ajita Pandey‧여) 씨는 최근 인도 차티스가르주 빌라스푸르에 위치한 한 집을 방문했다.
-
'장난칠 땐 좋았지' 멋모르고 지붕 위로 올라간 세인트 버나드..무서워서 '얼음'[노트펫] 장난치느라 멋모르고 지붕 위로 올라간 세인트 버나드가 사람들의 시선을 끌었다. 지난 22일(현지 시간) 영국 매체 BBC에 따르면, 영국 에섹스 카운티(Essex County)에선 최근 수컷 세인트 버나드 1마리가 황당한 사고를 쳤다.
-
가족에게 버림받았는데..'출산'하다가 자식들마저 잃은 12살 노령견[노트펫] 가족에게 버림받은 상황에 자식들마저 잃은 노령견은 얼마나 슬플까. 지난 20일(현지 시간) 미국 일간지 샬럿 옵저버에 따르면, 미국에서 살고 있는 12살짜리 암컷 노령견 '차리티(Charity)'에겐 최근 슬픈 일이 연이어 일어났다.
-
셰퍼드와 사이좋게 간식 나눠먹는 순수한 아기...'나랑 같이 먹자'[노트펫] 맛있는 음식은 나눠먹어야 더 맛있을 때가 있습니다. 귀여운 아기도 벌써 이 사실을 배웠나봅니다. 지난 23일(현지 시간) 미국 동물전문매체 퍼레이드펫츠에 따르면, 미국의 9개월 생 여자 아이 '카이(Kai)'에겐 특별한 형제가 있습니다.
-
'나를 치고 가라!'(?) 놀다가 집에 가기 싫었던 골댕이의 버티기 전략[노트펫] 차량 출발을 막기 위해 바퀴 앞에 드러누운 골든 리트리버의 모습이 웃음을 자아냈다. 지난 21일(현지 시간) 미국 동물전문매체 퍼레이드펫츠는 최근 인스타그램 계정 @bakerbarnes에 올라온 한 골든 리트리버의 영상을 소개했다.
-
'자유 부인' 하고픈 엄마 불독 방해하는 10마리 자식들 '같이 놀아요!'[노트펫] '자유 부인'을 하고픈 엄마 불독. 하지만 녀석은 10마리의 자식들 때문에 쉴 수가 없다. 지난 20일(현지 시간) 미국 반려동물매체 펫헬프풀에 따르면,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살고 있는 한 암컷 프렌치 불독은 10마리의 강아지를 출산했다.
-
'왜 이런 곳에..?' 여린 몸으로 화상 입은 아깽이가 발견된 주차장[노트펫] 여린 몸으로 화상을 입은 아깽이가 주차장에서 발견된 가운데 녀석이 기적적으로 회복세를 보이고 있다고 지난 20일(현지 시간) 미국 지역매체 'NBC Boston'이 보도했다. 매체에 따르면, 미국 보스턴 도체스터에 위치한 한 식료품점 주차장에선 지난 10월 말 고통스러운 상태에 놓인 새끼 고양이가 발견됐다.
-
인간 위해 폭발물 탐지한 경찰견의 비극적인 견생 '열심히 봉사했건만..'[노트펫] 인간을 위해 봉사했으나 비극적인 견생을 살았던 경찰견의 슬픈 이야기가 전해졌다. 지난 19일(현지 시간) 미국 매체 마이애미 헤럴드는 미국에서 경찰견으로 활동했던 5살짜리 암컷 셰퍼드 '소사(Sosa)'의 사연을 소개했다.
-
시각‧청각 장애 가진 핏불, 처음으로 쇼핑 즐기는 중 '너무 신나개!'[노트펫] 시각‧청각 장애를 가진 핏불이 첫 쇼핑을 하는 모습에 마음이 뭉클해집니다. 지난 20일(현지 시간) 미국 동물전문매체 퍼레이드펫츠에 따르면, 미국에서 살고 있는 수컷 핏불 '설리번(Sullivan)'은 중복 장애를 지니고 있습니다.
-
리트리버에게 리트리버 인형을 선물해 줬더니..'내 동생이다개!'[노트펫] 자신과 똑 닮은 인형을 선물 받자 꼭 껴안고 있는 골든 리트리버의 모습이 네티즌들에게 미소를 선사했습니다. 지난 20일(현지 시간) 미국 동물전문매체 퍼레이드 펫츠에서 소개한 이 영상 속 강아지는 '블레이크'라는 골든 리트리버인데요.
-
옆집 친구 만나려고 혼신을 다해 땅 판 댕댕이들..'대탈출 성공'[노트펫] 이웃집 강아지와 만나기 위해 울타리 밑을 파헤치는 강아지들의 영상이 화제를 모았다. 지난 20일(현지 시간) 미국 시사주간지 뉴스위크는 틱톡에서 네티즌들 사이에 인기를 끈 두 강아지의 '대탈출' 시도를 소개했다.
- '어제 대체 뭘 했길래...' 눈 뜨고 기절해 버린 반려견 모습에 웃음 터진 견주
- 난데없이 천장에서 '와르르'..3m 길이 비단뱀 떨어져 혼비백산
- '물에 미친(?)' 리트리버가 폭풍으로 물에 잠긴 도로 보면 생기는 일...'여기가 천국!'
- '코요테로 오인' 경찰 총에 목숨 잃은 11개월된 허스키.."순한 강아지였는데"
- '부끄러움은 주인 몫...' 커다란 막대기 입에 물고 거리 활보하는 리트리버
- '저 좀 도와주세요!' 길에서 끌려가는 리트리버가 애타게 도움을 요청한 이유가...'황당'
- '가족 돌아올까 봐...' 두려움에 벌벌 떨면서도 버려진 자리 떠나지 않은 유기견
- 길가에 버려져 벌벌 떨고 있던 강아지, 사람 손길 닿자 품에 폭 안겨...'이제 안심이개'
- 불독의 독특한 최애 장난감..'이유는 모르지만 너무 행복해'
- 집 물탱크에 들어간 왕도마뱀을 한 손으로 제압한 여성 '보호 장비 NO'
- '장난칠 땐 좋았지' 멋모르고 지붕 위로 올라간 세인트 버나드..무서워서 '얼음'
- 가족에게 버림받았는데..'출산'하다가 자식들마저 잃은 12살 노령견
- 셰퍼드와 사이좋게 간식 나눠먹는 순수한 아기...'나랑 같이 먹자'
- '나를 치고 가라!'(?) 놀다가 집에 가기 싫었던 골댕이의 버티기 전략
- '자유 부인' 하고픈 엄마 불독 방해하는 10마리 자식들 '같이 놀아요!'
- '왜 이런 곳에..?' 여린 몸으로 화상 입은 아깽이가 발견된 주차장
- 인간 위해 폭발물 탐지한 경찰견의 비극적인 견생 '열심히 봉사했건만..'
- 시각‧청각 장애 가진 핏불, 처음으로 쇼핑 즐기는 중 '너무 신나개!'
- 리트리버에게 리트리버 인형을 선물해 줬더니..'내 동생이다개!'
- 옆집 친구 만나려고 혼신을 다해 땅 판 댕댕이들..'대탈출 성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