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축구공처럼 발로 차인 강아지..소중한 생명 갖고 논 소년들[노트펫] 한 강아지가 아이들로부터 학대를 당하다가 구조됐다고 지난 10일(현지 시간) 아일랜드 매체 Limerick Leader가 보도했다. 매체에 따르면, 아일랜드 리머릭의 동물 보호 단체 'Limerick Animal Welfare'는 최근 잔인한 일을 겪은 강아지 '마일로(Milo)'를 맡게 됐다.
-
"자수할게요!" 가출했다가 경찰차 보이자 냉큼 올라탄 댕댕이[노트펫] 가출했다가 경찰차를 발견하자 그대로 올라타 안전하게 집으로 돌아간 개의 사연을 지난 10일(이하 현지 시각) 미국 시사주간지 뉴스위크가 소개했다.
-
'대체 어떻게 살아남았지?' 14kg 거대 길냥이의 다이어트 성공기[노트펫] 몸무게가 14kg에 달하는 거대한 길냥이가 구조 후 다이어트에 성공했다고 11일(이하 현지 시각) 미국동물매체 더도도가 보도했다. '베르타(Bertha)'라는 이름의 고양이는 길거리를 떠돌아다니다 구조돼 지역 보호소에 오게 됐다.
-
기찻길에서 새끼 출산하는 코끼리의 안전 위해..2시간 정차한 기차[노트펫] 기찻길에서 출산하는 어미 코끼리의 안전을 위해 기차가 약 2시간 동안 정차했다고 지난 9일(현지 시간) 인도 영자매체 인디아투데이가 보도했습니다. 인도 자르칸드의 한 철로에서 주행 중이던 기차. 하지만 이 기차는 돌연 멈춰야 했습니다.
-
'인간 사절' 강 위에 떠다니는 믹스견 구조하러 갔더니 맹수로 돌변[노트펫] 강 위에 떠다니는 소형견이 맹수로 돌변해 인간을 밀어냈다고 지난 9일(현지 시간) 미국 매체 뉴욕포스트가 보도했다. 매체에 따르면, 미국 뉴저지주 아서 킬(Arthur Kill) 강에선 최근 구조가 필요한 작은 개 1마리가 발견됐다.
-
실신한 듯 곤히 자다가 '밥 주는 소리'에 벌떡 부활한 뚱보 고양이[노트펫] 실신한 것처럼 곤히 자다가 밥 때문에 벌떡 일어난 고양이가 사람들에게 웃음을 전달했습니다. 지난 9일(현지 시간) 미국 동물전문매체 퍼레이드펫츠에 따르면, 오동통한 암컷 고양이 '조이(Zoey)'는 분명 깊은 잠에 빠져있었습니다.
-
'대체 왜 이런 짓을...' 고무줄에 입 묶여 퉁퉁 부어있던 강아지들[노트펫] 자그마한 고무줄에 입이 꽁꽁 묶여있던 강아지가 무사히 구조됐다고 지난 8일(이하 현지 시각) 온라인미디어 보어드판다가 보도했다. 최근 미국 캔자스주 위치토에서 고무줄로 입이 고통스럽게 묶여있던 강아지 두 마리가 발견됐다.
-
물 위에 떠 있는 얼음을 처음 본 고양이의 반응..'어디갔지?'[노트펫] 반려동물들의 엉뚱한 행동은 예상치 못한 순간에 웃음을 주곤 하는데요. 얼음이 녹는 것을 처음 본 고양이의 반응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지난 2일(현지 시간) 일본 온라인매체 그레이프는 최근 X에서 인기를 끈 사진 한 장을 소개했습니다.
-
마취 깨자마자 눈으로 욕하는 고양이..."집사 가만히 안 둘 고양!"[노트펫] 미국 뉴욕주에 사는 여성 리에나(Rhianna)는 지난 5일 자신의 틱톡 계정 @rhianna. i에 한 편의 영상을 게시해 이목을 끌었다.
-
러닝 중인 여성에게 울며 매달린 끝에 대형견 2마리 있는 집에 입양된 길냥이[노트펫] 러닝 중인 여성이 새끼 고양이에게 간택당한 사연을 10일(이하 현지 시각) 미국동물매체 더도도가 보도했다. 최근 미국 노스캐롤라이나주의 시골 지역으로 이사 온 여성 케이틀린 콜먼은 지난 6월 말부터 달리기를 시작했다.
-
홍수로 가족 잃고 홀로 간신히 버티고 있던 강아지 구조[노트펫] 미국 텍사스 중부 홍수로 가족을 잃은 강아지가 잔해 더미 속에서 간신히 버티고 있다가 무사히 구조됐다고 지난 8일(이하 현지 시각) 미국동물매체 더도도가 보도했다.
-
트럭 운전하는데 차에서 이상한 소리 들려...'알고 보니 고양이가 탑승 중?'[노트펫] 트럭을 운전하는 운전자가 뜻밖의 동물을 만났다고 지난 5일(현지 시간) 미국 지역매체 WCTV가 보도했다. 매체에 따르면, 미국 조지아주 몰트리에서 토머스빌로 운전 중이던 한 남성은 갑자기 이상한 소리를 들었다.
-
"마지막 인사 하렴..." 앞 못 보는 개에게 형제가 떠났다는 걸 알려준 주인[노트펫] 앞을 보지 못하는 개에게 형제가 세상을 떠났다는 걸 알려주는 보호자의 모습이 안타까움을 자아내고 있다고 지난 7일(이하 현지 시각) 미국 시사주간지 뉴스위크가 보도했다.
-
주민들 이용하는 시냇가에서 '위험한 독사' 잡느라 고군분투한 여성[노트펫] 주민들이 이용하는 시냇가에서 한 여성이 용감하게 독사를 포획했다고 지난 7일(현지 시간) 인도 매체 NDTV가 보도했습니다. 인도 케랄라주에 위치한 한 시냇가. 이곳에서 멱을 감고 있던 주민들은 머리털이 곤두서는 일을 겪었습니다.
-
어미 고양이와 새끼들 구하려다 '불난 집'에 갇힌 집주인 [노트펫] 어미 고양이와 새끼 고양이를 구하려다 불난 집에 갇힌 집주인이 구조됐다고 지난 4일(현지 시간) 미국 지역매체 KATU가 보도했다. 매체에 따르면, 미국 오리건주 우마틸라 카운티에선 지난 2일 대형 산불이 발생해 인근 주민들이 대피하는 상황이 벌어졌다.
-
세상 떠난 리트리버 형제의 유품...매일 밤 '목줄' 껴안고 잠드는 고양이[노트펫] 한 고양이가 세상을 떠난 리트리버 형제가 남긴 목줄을 껴안은 모습이 눈물샘을 자극합니다. 지난 5일(현지 시간) 미국 동물전문매체 퍼레이드펫츠는 함께 살던 가족을 잃은 고양이를 소개했습니다.
-
"이 신발은 이제 제껍니다!" 집에 온 기사님이 벗어둔 신발 훔쳐 놀리는 댕댕이[노트펫] 집에 방문한 인테리어 기사의 신발을 훔쳐 장난을 치는 강아지의 모습이 유쾌한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고 지난 4일(이하 현지 시각) 미국 시사주간지 뉴스위크가 보도했다.
-
자식 6마리 낳은 '싱글맘' 고양이의 비애...'어미 빼고 새끼들만 입양'[노트펫] 자식을 6마리 낳은 고양이의 딱한 사연을 지난 3일(현지 시간) 미국 일간지 샬럿 옵저버가 보도했습니다. 미국 노스캐롤라이나에서 살고 있는 암컷 고양이 '페어런트 트랩(Parent Trap)'은 지난해 12월 동물 보호소에 왔습니다.
-
묘지에서 눈에 들어온 신발 박스, 강아지 4마리나 담겨 있을 줄이야[노트펫] 신발 박스 속에 유기된 강아지 4마리가 묘지에서 발견됐다고 지난 2일(현지 시간) 영국 매체 BBC가 보도했다. 매체에 따르면, 지난달 24일 영국 포츠머스의 한 묘지에 방문했던 주민이 신발 박스 하나를 포착했다. 이 박스는 버려진 강아지들을 품고 있었다.
-
다친 다리에 구더기 들끓는 독수리...'생선 피부'로 이식 수술 가능하다고?[노트펫] 다친 다리에 구더기가 들끓었던 독수리가 생선 피부 덕분에 회복됐다고 지난 5일(현지 시간) 미국 매체 USA투데이가 보도했다. 매체에 따르면, 미국 위스콘신에 위치한 맹금류 전문 병원 'Winged Freedom Raptor Hospital'에는 작년 8월 심하게 다친 암컷 독수리가 이송됐다.
- 축구공처럼 발로 차인 강아지..소중한 생명 갖고 논 소년들
- "자수할게요!" 가출했다가 경찰차 보이자 냉큼 올라탄 댕댕이
- '대체 어떻게 살아남았지?' 14kg 거대 길냥이의 다이어트 성공기
- 기찻길에서 새끼 출산하는 코끼리의 안전 위해..2시간 정차한 기차
- '인간 사절' 강 위에 떠다니는 믹스견 구조하러 갔더니 맹수로 돌변
- 실신한 듯 곤히 자다가 '밥 주는 소리'에 벌떡 부활한 뚱보 고양이
- '대체 왜 이런 짓을...' 고무줄에 입 묶여 퉁퉁 부어있던 강아지들
- 물 위에 떠 있는 얼음을 처음 본 고양이의 반응..'어디갔지?'
- 마취 깨자마자 눈으로 욕하는 고양이..."집사 가만히 안 둘 고양!"
- 러닝 중인 여성에게 울며 매달린 끝에 대형견 2마리 있는 집에 입양된 길냥이
- 홍수로 가족 잃고 홀로 간신히 버티고 있던 강아지 구조
- 트럭 운전하는데 차에서 이상한 소리 들려...'알고 보니 고양이가 탑승 중?'
- "마지막 인사 하렴..." 앞 못 보는 개에게 형제가 떠났다는 걸 알려준 주인
- 주민들 이용하는 시냇가에서 '위험한 독사' 잡느라 고군분투한 여성
- 어미 고양이와 새끼들 구하려다 '불난 집'에 갇힌 집주인
- 세상 떠난 리트리버 형제의 유품...매일 밤 '목줄' 껴안고 잠드는 고양이
- "이 신발은 이제 제껍니다!" 집에 온 기사님이 벗어둔 신발 훔쳐 놀리는 댕댕이
- 자식 6마리 낳은 '싱글맘' 고양이의 비애...'어미 빼고 새끼들만 입양'
- 묘지에서 눈에 들어온 신발 박스, 강아지 4마리나 담겨 있을 줄이야
- 다친 다리에 구더기 들끓는 독수리...'생선 피부'로 이식 수술 가능하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