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리 주인 진짜 좋아!"...길잃은 개 입양해 키웠더니 '새끼냥이' 데려와[노트펫] 길잃은 개가 자신을 입양해 준 가족들에게 도움이 필요한 새끼 고양이를 데려왔다고 지난 26일(이하 현지 시각) 미국동물매체 더도도가 보도했다. 미국에 사는 여성 미건 킹은 어느 날 현관을 내다보다가 무언가와 눈을 마주치고 깜짝 놀랐다.
-
순천소방 119 영웅 구조견 '장고', 마지막 가는 길 예우 받았다[노트펫] 전라남도 순천소방서 소속 119구조견 '장고'가 최근 무지개다리를 건넜다. 29일 전남반려동물장례식장 푸른솔(이하 푸른솔)에 따르면, 장고는 다년간 각종 재난 현장에서 구조 임무를 수행하며 수많은 생명을 구한 영웅이다.
-
코드 쿤스트, '집사 껌딱지' 반려묘 '시루♥판다'와 찰칵![노트펫] 가수 겸 작곡가 코드 쿤스트(이하 코쿤)가 반려묘들과의 행복한 일상을 공개했다. 지난 27일 코쿤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반려묘 '시루', '판다'와 함께 찍은 여러 장의 사진을 게시했다.
-
홍민기, 반려견 '레오'와 함께한 한여름 밤의 일상 공개[노트펫] 배우 홍민기가 반려견 '레오'와의 일상을 공개했다. 29일 홍민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레오와 함께 찍은 사진을 게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홍민기는 레오와 둘만의 달달한 시간을 즐기는 모습이다.
-
경남도, 도내 동물병원 및 진료수의사 현황 조사 결과 발표[노트펫] 경상남도는 지난 6월 30일부터 7월 18일까지 3주간 도내 개설 동물병원과 진료수의사 현황에 대한 일제조사를 시행하고 그 결과를 발표했다.
-
강원특별자치도, 반려동물 '유실·유기 없는 여름휴가' 캠페인 추진[노트펫] 강원특별자치도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28일부터 오는 8월 29일까지 5주간 반려동물 유실·유기 사고 예방을 위한 소유자 준수사항 홍보를 집중 추진하고 있다고 밝혔다.
-
광주 동구, 고향 사랑 마음 모아 '유기견 입양센터' 조성[노트펫] 광주 동구, 고향 사랑 마음 모아 '유기견 입양센터' 조성광주 동구는 고향사랑기부제 지정기부사업으로 모금한 성금을 활용해 광주 지역 최초로 조성한 '유기견 입양센터'가 오는 30일 정식 개소한다고 밝혔다.
-
강아지 고양이 설사 원인 지알디아, 트리코모나스 알아보기[폴동물병원의 알쓸반잡] 강아지와 고양이의 설사 원인 중 지알디아(giardia)와 트리코모나스(trichomonas)는 주요한 원충 감염의 원인입니다. 사진=폴동물병원 공식 블로그 화면 갈무리(이하) 이들 기생충은 소화기 질환을 유발하며, 특히 어린 동물이나 면역력이 약한 개체에게 심각
-
매일 해맑게 웃었지만..'입양 문의 0건' 리트리버 가족 찾아요[노트펫] 해맑은 미소로 사람들을 반기는 래브라도 리트리버가 동물보호소에서 가족을 기다리고 있다. 이 강아지의 이름은 '봉단이'로 지난달 20일 강원도 강릉시 성산면 인근에서 발견, 구조돼 동물보호소로 입소했다.
-
극한 더위 속 바깥에 묶여 사는 강아지들에게 '시원한 등목' 시켜준 사람[노트펫] 잠시만 밖에 서 있어도 버티기 힘들 정도로 더위가 심각한 요즘인데요. 야외에서 지내는 어린 강아지들이 시원한 등목을 즐기는 모습이 포착됐습니다.
-
'짐만 홀랑 가져갔네...' 텅 빈 아파트에 반려견 놔두고 이사 가버린 주인[노트펫] 텅 빈 아파트에 반려견을 놔두고 이사 간 주인이 네티즌의 공분을 샀다. 지난 25일(현지 시간) 미국 매체 마이애미 헤럴드는 쓸모없는 짐이 된 암컷 개 '파이퍼(Piper)'의 슬픈 사연을 소개했다.
-
가출한 후 16일간 부지런히 움직인 거북이의 종착지 '아이스크림 가게?'[노트펫] 가출한 애완 거북이가 16일 만에 무사히 발견됐다고 지난 24일(현지 시간) 영국 매체 BBC가 보도했다. 매체에 따르면, 잉글랜드의 작은 마을 실링퍼드 애벗에서 살고 있는 20살짜리 암컷 거북이 '셸리(Shelley)'는 이달 9일 홀연히 사라졌다.
-
고객이 맡긴 개 학대한 '애견 미용사' 논란...벽에 밀치고 손찌검[노트펫] 한 애견 미용사가 고객이 맡긴 개를 학대한 가운데 당국이 수사에 나섰다고 지난 25일(현지 시간) 미국 매체 뉴욕포스트가 보도했다. 매체에 따르면, 미국 노스캐롤라이나주의 반려동물 미용샵 'Classy Critters'에선 무서운 사건이 벌어졌다.
-
1년 만에 여자친구와 만난 리트리버, 기쁨 주체하지 못 해 깨방정[노트펫] 1년 만에 여자친구와 만난 리트리버의 기쁨이 화면 밖으로 고스란히 전해졌습니다. 지난 23일(현지 시간) 미국 동물전문매체 퍼레이드펫츠에 따르면, 수컷 골든 리트리버 '포테이토(Potato)'는 가족과 함께 한 집에 방문했습니다.
-
'우리 살 수 있을까'…스트레스받은 엄마 개 때문에 사지 잘린 강아지들[노트펫] 스트레스를 받은 엄마 개가 자기가 낳은 강아지들을 공격했다고 지난 21일(현지 시간) 미국 지역매체 'Click On Detroit'가 보도했다. 매체에 따르면, 미국 오하이오 톨레도에선 지난 5월 한 어미 개가 자신의 새끼들을 공격하는 비극이 벌어졌다.
-
'내 팬티를 네가 왜...?' 집사 귀가하자 '팬티' 입고 마중 나온 고양이[노트펫] 집사의 팬티를 입고 문밖으로 달려 나와 반겨주는 고양이의 영상을 지난 24일(이하 현지 시각) 미국 시사주간지 뉴스위크가 보도했다.
-
'애착 인형'이 응급 수술(?) 받자 걱정스러운 표정으로 지켜보는 고양이[노트펫] 아끼는 인형이 봉합 수술을 받게 되자 걱정스러운 표정으로 지켜보는 고양이의 모습을 25일(이하 현지 시각) 미국동물매체 더도도가 보도했다. 올해 초, 아랍에미리트에서 오렌지색 고양이 한 마리가 혼자 쇼핑몰 밖을 헤매다 지역 고양이 구조대원에 의해 구조됐다.
-
열차에서 주인과 떨어져 애꿎은 곳에 도달한 비단뱀...'하필 조종 패널'[노트펫] 열차에서 주인과 떨어진 비단뱀이 희한한 곳에서 구조됐다고 지난 21일(현지 시간) 미국 매체 CBS가 보도했습니다. 미국 일리노이주 오크파크의 할렘 레이크 역. 이곳에선 열차 승객들이 기함할 광경이 펼쳐졌습니다.
-
캄캄한 밤, 구명조끼 없이 물속에 뛰어든 사람 '개 1마리 건지려고'[노트펫] 캄캄한 밤, 동물을 구하겠다는 일념으로 물속에 뛰어든 사람이 갈채를 받았다. 지난 23일(현지 시간) 미국 매체 'az central'에 따르면, 애리조나 글렌데일의 한 운하에선 최근 아찔한 사고가 발생했다.
-
예지원, 정읍 산불서 구조한 반려견 '미자' 자매 찾아..."기적 같은 가족 상봉"[노트펫] 배우 예지원이 반려견 '미자'의 친자매와 만났다. 지난 24일 예지원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우리 미자가 드디어 친자매 나나를 만났어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시했다.
- "우리 주인 진짜 좋아!"...길잃은 개 입양해 키웠더니 '새끼냥이' 데려와
- 순천소방 119 영웅 구조견 '장고', 마지막 가는 길 예우 받았다
- 코드 쿤스트, '집사 껌딱지' 반려묘 '시루♥판다'와 찰칵!
- 홍민기, 반려견 '레오'와 함께한 한여름 밤의 일상 공개
- 경남도, 도내 동물병원 및 진료수의사 현황 조사 결과 발표
- 강원특별자치도, 반려동물 '유실·유기 없는 여름휴가' 캠페인 추진
- 광주 동구, 고향 사랑 마음 모아 '유기견 입양센터' 조성
- 강아지 고양이 설사 원인 지알디아, 트리코모나스 알아보기
- 매일 해맑게 웃었지만..'입양 문의 0건' 리트리버 가족 찾아요
- 극한 더위 속 바깥에 묶여 사는 강아지들에게 '시원한 등목' 시켜준 사람
- '짐만 홀랑 가져갔네...' 텅 빈 아파트에 반려견 놔두고 이사 가버린 주인
- 가출한 후 16일간 부지런히 움직인 거북이의 종착지 '아이스크림 가게?'
- 고객이 맡긴 개 학대한 '애견 미용사' 논란...벽에 밀치고 손찌검
- 1년 만에 여자친구와 만난 리트리버, 기쁨 주체하지 못 해 깨방정
- '우리 살 수 있을까'…스트레스받은 엄마 개 때문에 사지 잘린 강아지들
- '내 팬티를 네가 왜...?' 집사 귀가하자 '팬티' 입고 마중 나온 고양이
- '애착 인형'이 응급 수술(?) 받자 걱정스러운 표정으로 지켜보는 고양이
- 열차에서 주인과 떨어져 애꿎은 곳에 도달한 비단뱀...'하필 조종 패널'
- 캄캄한 밤, 구명조끼 없이 물속에 뛰어든 사람 '개 1마리 건지려고'
- 예지원, 정읍 산불서 구조한 반려견 '미자' 자매 찾아..."기적 같은 가족 상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