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과사람 독스포츠 체험·세미나 개최
[노트펫] 2018 춘천월드레저대회에 강아지와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이 마련된다.
오는 24일부터 27일까지 강원도 춘천시 송암스포츠타운에서 2018 춘천월드레저대회가 개최된다.
역대 최대 규모로 진행되는 이번 대회에는 스케이트·인라인·BMX자전거 등 액션 스포츠와 수상스키, 인라인 슬라럼, RC카 레이싱, 스포츠 클라이밍, 킹카누레이스, 다트, 인라인 스피드 등 14개 종목에 30개국 6500명의 선수가 참여해 기량을 겨룬다.
부대행사도 빼놓을 수 없다. 'DJ 워터 파티'와 '호반 영화제' '호반 가요제'가 진행되고, VR 체험과 드론, RC카, 다도 체험, 카트 등 29개에 달하는 체험 행사도 참여할 수 있다.
특히 반려동물 종합서비스를 제공하는 동물과사람은 25일부터 27일까지 사흘동안 독(Dog)스포츠 대중화를 위한 각종 체험과 세미나를 진행한다.
프리스비·어질리티 공연과 함께 훈련 및 미용 세미나, 그리고 즐거운 체험부스까지 마련돼 있다.
참여를 원하는 반려견과 반려인은 춘천 송암스포츠타운 136풋살장을 찾으면 된다. 프리스비와 어질리티 체험을 원하는 경우 사전접수(https://goo.gl/yh47C8)를 하면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동물과사람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dongsa04/)를 참고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