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 가을 운동회' 2018 성남 반려동물 페스티벌
[노트펫] 2018 성남 반려동물 페스티벌이 개천절인 다음달 3일 성남시청 앞 광장에서 개최된다.
반려견과 함께 신나게 뛰어 놀고, 반려동물 예절 강의도 들으며, 집에 갈 때는 선물까지 챙겨갈 수 있는 자리다.
오전 10시부터 열리는 이날 행사는 펫티켓 투어, 반려견 운동회, 토크콘서트, 기타 이벤트로 꾸며진다.
선착순 300명을 대상으로 펫티켓 O·X 퀴즈부터 고양이 TNR 색칠하기, 리드줄 만들기, EM용액 만들기, 배변 치우기, 올바른 산책교실까지 6개의 미션을 수행하는 반려동물가족에게 사은품이 증정된다.
역시 현장접수 300 가족을 대상으로 허들과 지그재그 라바콘 경기로 꾸며지는 반려견 운동회가 개최된다. 부문별 1, 2, 3 등에게는 상품이 증정된다.
점심 무렵인 낮 12시30분부터 오후 1시30분까지 1시간 동안은 김현욱 해마루동물병원장의 펫티켓이야기가 토크콘서트가 진행된다. 김 원장은 성남시수의사회장을 맡고 있기도 하다.
무료 진료와 미용 이벤트와 함께 페이스 페인팅과 천연탈취제 만들기, 반려동물 입욕제 만들기, 벌레퇴치제 만들기 등 체험부스도 마련된다.
오후 2시 진행되는 행운권 추첨도 빼놓을 수 없는 이벤트다. 또 대형 반려견 놀이터에서 볼 수 있는 각종 놀이시설 역시 행사장에 설치돼 대형견들도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행사 문의는 성남 반려동물페스티벌 사무국(031-481-8599)으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