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펫] 네슬레 퓨리나는 데일리 덴탈케어 브랜드 '덴탈라이프(Dentalife)'를 국내에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덴탈라이프는 개와 고양이의 치석 및 플라그 제거에 효과적인 기능성 덴탈 간식으로, 구멍이 많은 다공성 조직이 특징이다.
특히 반려견용 제품은 입안 뒤쪽까지 자연스럽게 굴러 들어가는 톱니바퀴 모양으로 디자인돼 더욱 효과적이라는 설명이다.
반려견용은 크기에 따라 미니, 스몰&미디움, 라지 등 3종으로 구성돼 있다. 반려묘용은 맛에 따라 연어맛, 치킨맛 등 2종으로 구성됐다.
또 미국수의구강위원회 VOHC 인증마크를 받았고, 합성 착색료와 착향료를 첨가하지 않았다.
네슬레 퓨리나는 '덴탈라이프' 브랜드 론칭을 기념해 총 500명 규모의 소비자 체험단을 모집한다.
소비자들이 반려동물에게 덴탈라이프를 총 2주 이상 급여하며 효과를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모집 기간은 오는 11월 9일부터 25일까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