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자연식 레이앤이본, 고양이 화식 제품 2종 선봬
고양이 닭고기 요리 |
[노트펫] 고양이를 위한 자연식이 궁디팡팡에서 선을 보인다.
반려동물 자연식 브랜드 레이앤이본은 오는 15일부터 16일까지 이틀 동안 서울 학여울역 세텍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 고양이 박람회 '궁디팡팡 캣페스타'에 참가한다고 13일 밝혔다.
레이앤이본은 한국반려동물연구소의 개와 고양이를 위한 프리미엄 자연식 브랜드다. 이번 궁디팡팡을 통해 그동안 준비해온 자연식을 공개할 예정이다.
레이앤이본은 고양이를 위한 '신선한 닭고기 요리'와 '신선한 오리고기 요리' 두 가지 화식 제품을 갖고 궁디팡팡에 참가한다.
신선한 닭과 오리고기를 기본으로 당일 입고된 친환경 채소와 각종 기능성 원료를 사용해 위생적인 환경에서 조리한 제품들이다.
기본 7대 영양소는 물론 추가로 40여 가지 필수 영양소 함유 여부에 대한 국가 검사 기관 검증을 거쳤고, 중금속과 곰팡이 독소, 유해화학물질 등 안전성 검사도 마쳤다.
고양이 오리고기 요리 |
레이앤이본은 궁디팡팡 현장에서 고양이 화식 2세트를 구매하는 이들에게는 신선한 생식 샘플 2종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생식 샘플은 증정품 이외에는 판매하지 않는다.
인스타그램 팔로우 현장 이벤트도 한다. 궁디팡팡 이틀 동안 1회 50명, 총 4회 200명에게 추첨을 통해 고양이 생식 세트를 증정한다. 또 제품을 구매하거나 증정 받은 모든 이들을 대상으로한 후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 인스타그램(@k_nrc)에서 확인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