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뭉이여도 괜찮아!! 노은지 기자 noe1123@inbnet.co.kr 작성일: 2015.07.24 15:13:09 0 0 가 배우 박하선의 반려견 쉐리는 올해 12살이 되었다고 한다. 나이만 보면 노령견이지만 외모는 귀염둥이가 따로없다. 박하선의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얘 오늘 왜케 이뿌죠? ㅜ^ㅠ 코드 네임 #쉐리 12년된 할뭉이"란 글과 사진이 증명해준다. 이에 팬들은 "너무 귀여워요~", "너무 예뻐요"라는 반응을 보였다. 귀여운 쉐리. 오래오래 행복하길! 출처 : 박하선 인스타그램 ⓒ 반려동물 뉴스 노트펫,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목록
이전 다음 댓글 0 입력된 글자 수 : 0 / 300 등록 댓글 입력 폼 댓글에 답글쓰기 입력된 글자 수 : 0 / 300 자 등록 [해외] 주인 잃어버리자 전에 살던 동물단체 찾아와 초인종 누른 댕댕이 [문화] '사랑하면 닮는다더니..' 사이좋게 철퍼덕 넘어진 누나와 댕댕이 [해외] 美주택 벽에서 쏟아진 도토리...317㎏ 넘게 모은 '슈퍼리치' 딱따구리 [문화] 공중화장실에서 마주친 의외의 동물...'제가 먼저 쓰고 있어요' [해외] 주인이 실수로 문 닫아 혼자 남겨지자 슬퍼하는 강아지..."나도 데려가야지" 에세이더보기 주인에게 미용 당하고(?) 허탈한 표정 지은 강아지.."이게 뭐야? 통영 '고양이학교' 논란...보호시설인가 관광지인가 보호소에서 알아서 '처리'하라던 개를 다시 견주에게 돌려보내야 했던 이유 주사 2대 맞고 수의사 품에서 오열하는 고양이.."서럽다냥!"
[해외] 주인 잃어버리자 전에 살던 동물단체 찾아와 초인종 누른 댕댕이 [문화] '사랑하면 닮는다더니..' 사이좋게 철퍼덕 넘어진 누나와 댕댕이 [해외] 美주택 벽에서 쏟아진 도토리...317㎏ 넘게 모은 '슈퍼리치' 딱따구리 [문화] 공중화장실에서 마주친 의외의 동물...'제가 먼저 쓰고 있어요' [해외] 주인이 실수로 문 닫아 혼자 남겨지자 슬퍼하는 강아지..."나도 데려가야지"
에세이더보기 주인에게 미용 당하고(?) 허탈한 표정 지은 강아지.."이게 뭐야? 통영 '고양이학교' 논란...보호시설인가 관광지인가 보호소에서 알아서 '처리'하라던 개를 다시 견주에게 돌려보내야 했던 이유 주사 2대 맞고 수의사 품에서 오열하는 고양이.."서럽다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