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롯데백화점 공식 온라인몰 '엘롯데' 화면 캡처(이하) |
[노트펫] 롯데백화점 반려동물 컨설팅매장 '집사(ZIPSA)'가 동물 해외운송 전문회사 '펫에어라인'과 함께 국내 최초 반려동물 동반 푸켓 패키지여행 상품을 출시했다.
이번 상품에는 반려동물을 위한 △수입허가증 발급 △검역 서류 사전체크 및 예약 △출입국 검역 인솔 서비스 △한국 출국 검역비 △호텔 식사 내 펫 전용 메뉴 제공 등의 서비스가 제공된다.
△왕복항공권(성인2인)과 전 일정 숙박비 △6성급 리조트 △프라이빗 아일랜드 요트 투어 △푸켓 공항 내 패스트트랙 서비스 △전 일정 차량 및 가이드 동반 등의 서비스도 패키지 비용에 포함돼 있다.
집사는 푸켓을 여행지로 선정한 이유에 대해 "태국은 사람이 죽으면 개로 환생한다는 믿음을 갖고 있어 펫프렌들리한 문화를 가진 나라"라며 "그 중 푸켓은 대부분의 레스토랑과 관광지에서 반려동물 동반을 허용하고 있어 동물 동반 여행객들이 불편함 없이 다닐 수 있는 곳"이라고 밝혔다.
이번 패키지여행은 각 4박 6일로 총 6개의 출발일이 있다. 첫 출발일은 오는 4월 22일이며 마지막 출발일은 6월 17일이다.
기내 반입 가능한 소형견(케이지 포함 7kg 미만)만 가능하며, 검역 준비 기간은 약 2달이 소요된다.
가격은 성인 2인 1견 기준 559만 원이며, 자세한 내용은 롯데백화점 공식 온라인몰 '엘롯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