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펫] 가구업체 한샘이 개통령 강형욱 훈련사를 앞세워 반려동물 가족 공략에 나섰다.
15일 업계에 따르면 한샘은 지난 2월 플래그샵 부산 센텀점 리뉴얼 오픈 이벤트로 강형욱 훈련사 초청 세미나를 연 데 이어 최근 2019년형 포시즌 매트리스 홍보에 강 훈련사를 내세운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지난달 26일 유튜브에 강 훈련사 가족이 등장하는 동영상을 게시하면서 자사 매트리스가 반려동물과 함께 사용해도 위생과 알레르기 우려가 적다는 점을 강조하고 있다.
이에 맞춰 홈페이지에서는 강 훈련사를 앞세운 신제품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청소기와 공기청정기 제품에서 반려동물 털 흡입 능력은 이미 기본으로 자리잡았다.
안전사고 우려를 불식시키기 위한 기능을 부착한 가전들도 속속 선보이고 있다. 침구류 제품에도 반려동물 양육에 따른 위생에 대한 소비자들의 혹시나 하는 걱정이 마케팅 포인트로 작용하는 모양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