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펫]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가 우리 사회에서 소외된 이웃을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우선 매월 쌀 100포대를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하는 ‘사랑의 쌀 나눔’ 행사를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지난 5월 27일에는 서울 노원구 월계동에 자리한 ‘노원1종합사회복지관’에 사랑의 쌀 100포대를 기증했다. 이로써 현재까지 누적된 기부쌀은 총 10,122포대를 기록했다. 이는 한 끼 식사 기준 약 50만명에게 제공할 수 있는 양이다.
또 장학재단을 구성해 장학생을 선발하고 있다. 에듀윌 사회공헌회 산하 장학재단은 경제적인 어려움으로 인해 학업에 열중하지 못하는 인재를 발굴해 학업에 전념할 수 있도록 지난 2009년 서울시 교육청의 설립 허가를 받아 설립됐다. 지난 2010년부터 매년 10명의 중학생을 선발해 졸업할 때까지 장학급을 지급하고 있다.
검정고시 지원 사업도 진행하고 있다. 2009년부터 법무부, 소년보호협회, 서울시복지재단 등 관련 기관과 협약을 체결하고 경제적인 어려움으로 학업을 중단한 이들이 다시 학업에 전념할 수 있도록 에듀윌 검정고시 수강권을 지원하고 있다.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 관계자는 “기업이 성장할수록 그만큼의 사회적인 책임도 커진다는 경영이념을 갖고 있다”며, “앞으로도 우리 사회에서 소외된 이웃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