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일까지 15명 모집… 7월부터 3개월간 활동
강아지 슬개골 탈구 보호를 위한 펫매트 등 퍼핑 제품 체험 기회
[노트펫] 반려동물을 위한 프리미엄 펫브랜드 퍼핑에서 오는 23일까지 공식 서포터즈 '펫밀리' 2기를 모집한다.
서포터즈로 선정된 펫밀리에게는 퍼핑의 대표 제품인 펫매트 등을 체험할 수 있는 혜택이 제공된다. 월별 활동 결과에 따라 우수 펫밀리에게는 퍼핑 적립금이 지급된다. 또 일정 목표 점수에 달성한 최우수 펫밀리에게는 펫스텝, 펫방석 등 추가 체험 기회도 있다.
퍼핑 서포터즈 '펫밀리'는 반려동물을 키우며, SNS를 활발하게 운영하는 사람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퍼핑 홈페이지에 회원가입 후 2기 지원서를 작성하여 제출하면 된다. 펫밀리 2기는 15명 선발하며, 당첨자는 오는 24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활동기간은 2019년 7월부터 9월까지 3개월이며, 홈페이지 후기 작성, 블로그와 SNS 등을 통한 퍼핑 홍보 및 신제품 아이디어 제안 등의 활동이 진행될 예정이다.
퍼핑 관계자는 "퍼핑 서포터즈는 퍼핑을 직접적으로 만날 수 있는 기회이며, 무엇보다 공통된 관심사를 가진 이들이 모여 참여할 수 있기에 더 큰 유대감을 형성할 수 있는 모임"이라며 "성공적으로 마친 펫밀리 1기에 이어 2기에도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퍼핑 서포터즈 펫밀리 2기 모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퍼핑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