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한 달 간 45% 할인판매
냉감은 기본..반영구적 사용에 라돈 걱정도 없어
[노트펫] 프리미엄 반려동물 브랜드 퍼핑에서 반려동물 여름나기 필수템 '대리석 쿨매트'를 이달 1일부터 오는 31일까지 한 달간 45%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땀샘이 잘 발달되지 않아 더위에 약한 반려동물에게 쿨매트는 여름을 시원하게 날 수 있도록 해주는 필수품이다.
퍼핑의 '펫 대리석 쿨매트’는 반려동물의 더위로 인한 체온 상승과 탈진 등을 예방하고 열을 식히기 위한 공간이 필요한 반려동물에게 탁월하다.
열 분산 능력이 뛰어난 대리석으로 시원함을 지속시켜주며 열과 습도, 오염에 강한 소재로 반영구적 사용이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두툼한 두께감의 바닥 받침대로 바닥으로부터 공간을 두어 아이스팩 없이도 냉기가 순환되도록 제작되었으며 온도 차이로 인한 결로 현상 걱정이 없어 관리까지 편리하다. 미세구멍 최소화와 방수로 곰팡이 및 세균 번식도 방지한다.
퍼핑은 "세련된 모던 스타일 마블 디자인과 캐주얼 클래식의 정석 테라조 디자인은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에도 제격"이라며 이와 함께 "퍼핑 쿨매트는 라돈 측정 결과, 실내 라돈 법정 기준치 보다 훨씬 낮은 안심 수치로 안전까지 더했다"고 강조했다.
퍼핑 홈페이지에서는 신규 회원 특별 혜택으로, 회원 가입 시 즉시 사용 가능한 적립금 5000원 증정과 제품 구매 시 구매가의 3% 적립 및 포토 후기 작성 시 2000원 추가 적립 혜택을 주고 있다. 회원이 되면 할인된 가격과 동시에 추가 혜택까지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퍼핑은 추가로 오는 5일부터 8일까지 온라인 제1회 퍼핑펫페어를 처음으로 진행할 예정이며 펫매트 최대 60% 할인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