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펫]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가 오는 20일부터 22일까지 3일 동안 서울 양재aT센터에서 개최되는 제11회 궁디팡팡 캣페스타에 참여, 반려동물 생식 브랜드 레이앤이본과 영양제 브랜드 닥터레이의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레이앤이본에서는 특히 조만간 출시할 고양이 신선식 리뉴얼 제품을 내놓는다. 지난 2월말 출시한 지 7개월만에 새롭게 출시되는 제품이다.
레이앤이본은 리뉴얼된 치킨앤본(Chicken & Bone)과 덕앤본(Duck & Bone) 2종의 고양이 신선식 제품을 50g씩 포장해 현장에서 판매하고, 현장에서 예약을 받을 예정이다.
현장에 준비돼 있는 리뉴얼 포스터를 찍어 필수 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공유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3일 동안 하루 200명의 집사에게 자연식 간식 2종과 사슴 곰탕 1팩 가운데 한 가지를 증정한다.
홍보 이벤트에 참여한 뒤 한달 이상 유지해주는 집사들 가운데 12명을 추첨, 리뉴얼 신선식 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와 함께 진행한다.
닥터레이는 항산화보조제 마그네타와 조만간 공식판매에 들어간 반려동물용 후코이단 영양제 후코이카를 현장에서 판매한다.
닥터레이의 항산화보조제 마그네타 |
EPA와 DHA 등 12가지의 대표적인 항산화 영양소로 구성한 마그네타는 강아지와 고양이 모두 급여할 수 있는 영양제로 지난 7월 출시됐다.
전세계에서 사람과 동물의 영양제를 만드는 가장 유명한 회사 중 하나인 미국의 로빈슨 파마에서 생산되고 있다.
후코이카는 해조류의 강력한 항암물질로 알려진 후코이단으로 만든 반려동물 종양관리 및 면역증강 보조제다.
후코이단은 이미 항암보조제로 사람들 사이에서 널리 활용되고 있고, 안전성과 기능성 측면에서 반려동물에게도 많은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이와 함께 정설령 반려동물영양연구소 대표는 첫 날인 20일 오후 3시30분부터 오후 5시까지 부대행사인 고양이학원 세미나반에서 오메가3와 항산화제를 주제로 강연을 한다.
오메가3와 항산화제는 고양이의 건강을 위한 보조 요소들 가운데 대표적인 두 가지로, 강연에서는 오메가3와 항산화 영양소의 중요성과 그 기능에 대해 알아보고 급여 방법도 소개한다.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의 레이앤이본과 닥터레이는 궁디팡팡 전시장 2층 제2전시장 Z09 부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