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펫] 반려동물용 산소발생기 렌탈 서비스가 출시됐다.
수술 뒤 회복기에 있는 반려동물과 호흡곤란을 겪는 노령 반려동물들에게 동물병원에서 해주는 산소 서비스를 집에서도 간편하게 해줄 수 있다.
오투펫케어는 의료용 산소발생기의 렌탈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3일 밝혔다.
설치 사례1 |
산소발생기는 전기를 이용하여 공기중 산소를 추출 고농도 산소를 만들어 공급하는 의료기기다. 가스충전이나 필터교환이 필요없이 전기만 있으면 365일 산소 사용이 가능하다.
오투펫케어는 기체분리전문기업 타스웰라에서 반려동물이 있는 가정용으로 제작한 산소발생기를 렌탈해준다.
타스웰라는 지난 1994년 설립돼 자체 원천기술을 갖고 질소와 산소, 공기관리시스템, 신재생에너지 등을 제조생산하고 있으며 대한민국 유망중소기업으로도 선정된 업체다.
최근 반려동물 분야로 확장하면서 동물병원용과 함께 가정용 산소발생시스템도 출시했다.
오투펫케어는 산소발생기 본체와 함께 넉넉한 사이즈의 플라스틱 산소방을 렌탈해준다. 온습도계도 포함된다. 산소방에 반려동물을 위치시키고, 산소를 흡입하도록 하면 된다. 넥셋을 통한 직접 흡입도 가능하다.
푸들 반려견의 실제 사용 모습. |
강아지는 물론 고양이, 토끼, 페럿, 햄스터 등 모든 반려동물에게 사용가능하다. 덩치에 맞는 산소방을 택하면 되며 푸들과 불독 등 중형견까지 사용할 수 있다.
첫달 렌탈비는 15만원이며 두번째 달부터는 10만원씩 내면 된다. 서울과 경기, 인천 및 수도권 지역까지 평일 업무시간대는 무료로 방문설치해주고, 그 외 지역은 무료 택배로 받아 직접 설치하면 된다.
산소발생기 렌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오투펫케어 홈페이지(https://o2petcare.modoo.at/)를 참고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