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펫]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매 달 임직원 역량 향상을 위한 사내교육 ‘두드림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이 가운데 11월에는 초이스인재경영개발원 최종택 대표의 특강이 개최됐다.
이번 특강의 주제는 ‘혁신을 위한 작은실천 하루약속’이었다. 최 대표 자신의 사례를 바탕으로 ‘약속’이 가지는 힘에 대해 강의했다. 다양한 사례를 통해 실천할 수 밖에 없는 약속의 힘을 증명하기도 했다.
레크레이션 등을 통해 강의 시간 내내 임직원들의 높은 호응을 받았으며, 유머 하나에도 웃음이 끊이질 않는 등 큰 만족도를 기록했다는 후문이다.
이와 같이 에듀윌은 임직원들의 역량 강화를 위한 교육 기회를 아낌없이 지원하고 있다. 지난 13일에는 고객센터, 학원사업본부 등의 부서를 대상으로 ‘영업력 강화 특강’을 진행하기도 했다.
영업력 강화 특강은 한국영업인협회 김주하 대표의 강의로 ‘고객에게 꽂히는 말 한마디’를 주제로 임직원에게 실질적인 노하우를 아낌없이 공개했다.
이 외에도 매일 아침 5분 내외의 짧은 동영상 강의를 활용한 교육부터 직급, 직무별 역량 강화를 위한 교육 등을 제공하고 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 받은 유일한 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