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퍼핑 펫카시트 깜짝 공개
최대 58% 할인 등 현장 특별 이벤트
[노트펫] 프리미엄 반려동물 브랜드 퍼핑이 오는 22일부터 24일까지 3일간 일산 킨텍스 2전시장에서 개최되는 '2019 케이펫페어 일산'에 참가하여 신제품 ’퍼핑 펫카시트‘를 깜짝 공개할 예정이다.
퍼핑의 신제품 퍼핑 펫카시트는 차로 장거리 이동하거나 여행을 할 때, 반려동물이 자리를 이탈하는 돌발상황을 방지하고 안전과 편안함을 제공하기 위해 개발됐다.
퍼핑 펫카시트는 바닥면 논슬립 원단과 고정 벨트를 통해 차량 좌석과의 밀착력을 높혔으며, 반려동물의 목줄과 하네스와 연결이 가능한 안전고리로 한 번 더 안전하게 보호한다. 높은 높이와 4면 가득 채운 풀가드로 안정감 있는 승차감을 제공한다
색상은 베이지와 네이비 두가지이며 커버 분리 및 교체가 가능해 세탁도 쉽다. 퍼핑 펫카시트는 넉넉한 크기와 쿠션감으로 카시트 외에도 이동장, 하우스 등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다.
2019 케이펫페어 일산을 통해 깜짝 공개되는 신제품인 ‘퍼핑 펫카시트’는 런칭 기념 30% 할인된 특가로 선보인다. 현장 SNS 이벤트 참여 시, 2만원 쿠폰이 즉시 발급되어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외에도 반려동물 미끄럼방지매트로 잘 알려진 ‘퍼핑 펫매트’와 슬개골 탈구 예방에 도움이 되는 ‘퍼핑 펫스텝’, ‘퍼핑 펫슬라이드’ 등 퍼핑의 인기 제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퍼핑 부스에서는 다양한 현장 이벤트가 마련된다. 펫매트 3장이상 구매 시, 퍼핑 펫매트 1개 랜덤 증정한다. 행사 기간 내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미니방석 1개이 추가 제공된다. 인스타그램 팔로우하면 프리미엄 배변패드를 증정하는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퍼핑 관계자는 "퍼핑의 모든 제품을 직접 보고, 체험할 수 있는 기회인 만큼 반려동물과 함께 방문하여 경험해보시기 바란다"며 "케어펫페어를 통해 만날 수 있는 특별한 혜택에도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케이펫페어 일산에서 퍼핑은 B-26 부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