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펫]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가 지난 7일 영하의 추운 날씨 속에도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을 위해 연탄봉사를 진행했다.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 활동은 서울특별시 구로구 수궁동 취약계층 가구를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에듀윌 박명규 대표와 임직원 46명, 에듀윌 주택관리사 동문회(에주회) 17명이 참여했다. 눈이 내리는 상황에도 에듀윌 임직원은 손길이 필요한 이웃 가구들을 방문해 따스한 온기를 전달했다.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 관계자는 "2019년 마지막 활동으로 사랑을 전하는 연탄 나눔 봉사를 할 수 있어 기쁘다"라며 "내년에는 더 많은 활동을 통해 지역 사회에 따스함을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는 회사와 임직원이 함께 기부금을 조성해 지역 사회에 기부하는 ‘나눔 펀드’, 학업의 기회를 제공하는 ‘검정고시 지원 사업’을 비롯해 저소득층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지원하는 ‘에듀윌 장학재단’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올해 초에는 서울시 노원구 상계동 일대를 찾아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를 실시했다.
한편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 받은 유일한 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