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일 개장..반려견 동반 전용객실에 노천탕으로 힐링
눈썰매장·짚라인 등 액티비티까지
[노트펫] 강원도 영월에 위치한 동강시스타 리조트가 반려견 종합 휴양 시설로 탈바꿈한다.
반려견 전용 해수욕장 멍비치(대표 천의철)는 반려견 전용 콘도와 스파, 노천탕을 즐길 수 있는 반려견 종합 휴양 시설 '멍파크'를 동강 시스타 리조트 안에 개장한다고 17일 밝혔다.
강원도 양양에 위치한 멍비치의 성공 경험을 토대로 멍파크가 들어서게 됐다.
멍비치는 지난 2016년 문을 연 국내 최초의 반려견 전용 해수욕장으로 개장 이래로 약 7만 여명의 반려인들이 이용했다. 하지만 해수욕장의 특성상, 여름 한달 간만 운영돼 아쉬움이 있었고 동강시스타 리조트 안에 사계절 반려견과 함께 이용할 수 있는 멍파크를 만들게 됐다는 설명이다.
멍파크 내 반려견 동반 전용 콘도(기존 패밀리룸)와 야외 노천탕은 오는 21일 개장하며, 눈썰매장과 짚라인 등 반려겨노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도 갖춰 나갈 계획이다.
천의철 멍비치 대표는 "멍비치에서 쌓은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반려인과 반려견이 즐길수 있는 문화시설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멍파크콘도 투숙객 전원에게 휴대용 사료와 간식 등이 담긴 해피댄스키트를 제공하며, 내년 여름 멍비치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예약 문의는 동강시스타 리조트 및 네이버카페 멍비치를 통해 할 수 있으며 스파 입장권과 동반 콘도 예약은 반려동물 여행 서비스 펫츠고 홈페이지와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할 수 있다. 예약 페이지는 조만간 오픈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