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일부터 11일까지, 견종매트 런칭 기념 한정수량 반값 특가
포토후기 이벤트 진행, 최대 적립금 5만원 지급
[노트펫] 뛰어놀기 좋아하는 반려동물을 위한 펫 브랜드 퍼핑에서 견종별 디자인을 담은 펫매트 '퍼핑 견종매트' 5종을 론칭했다.
퍼핑 ‘견종매트’는 미끄럼 방지와 충격 완화에 도움을 주는 펫 매트로 슬개골 탈구 예방에 도움을 준다. 또한 양면 특수 필름 코팅과 다이아몬드 엠보로 미끄럼과 헛디딤을 예방해준다.
웰시코기, 말티즈, 푸들, 비숑, 포메라니안 총 5종의 견종 디자인을 선보이며 점차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타입은 3가지로 러그형과 폴딩형, 복도형이 있다. 러그형은 거실 등 한 공간에서 사용하기 좋으며 크기와 두께에 따라 M, L, L+로 선택이 가능하다.
폴딩형은 제단 및 확장이 가능하여 공간 제약 없이 필요한 만큼만 사용가능한 것이 장점이며 복도형은 복도와 틈새에 맞춤 디자인된 사이즈로 들뜸 없는 밀착력으로 빈틈없이 깔끔한 홈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퍼핑 ‘견종매트’는 생활방수가 가능하여 배설물이 스며들지 않아 물티슈로 간단하게 청소가 가능하며 고발포 폼과 이중 특수 코팅의 강력한 내구성으로 생활 스크래치를 최소화하였고 뒷면은 단색 디자인으로 양면사용이 가능해 실용성을 높였다.
퍼핑 관계자는 "견종매트는 반려인들이 반려견과 닮은 디자인의 매트가 있었으면 좋겠다는 의견을 모아 만들어진 제품"이라며 "기존 퍼핑 펫매트의 장점은 그대로, 거기에 5종의 견종별 디자인을 더한 제품"이라고 소개했다.
퍼핑에서는 신제품 런칭 기념 이벤트로 ‘견종매트’를 5일부터 11일까지 한정수량 반값 특가로 구매할 수 있다. 더불어 포토후기 이벤트에 참여하면 무조건 적립금을 지급하고 최대 5만 원의 적립금을 지급받을 수 있다.
더 자세한 사항은 퍼핑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