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펫] 지구정복 서울고양이 페어&페스티벌이 오는 7월31일부터 8월2일까지 동대문DDP 알림터와 야외 어울림광장에서 개최된다.
지구정복 서울고양이는 코로나19 확산에 따라 5월 개최키로 했으나 건강과 안전 차원에서 일정을 재차 늦추기로 했다.
시원한 여름콘텐츠로 홍보를 한층 더 강화하고 집사들의 마음을 잡겠다는 계획이다.
N페이 5월 사전예매자는 재결제 없이 변경된 행사일정으로 입장가능하다. 또 오는 7월29일까지 N페이 사전할인예매를 받는다. 현장가 8000원 입장권을 5000원에 예매할 수 있다.
온라인 사전예매 할인 판매수익의 15%는 '공존' 문화캠페인에 사용된다. 재개발 지역 고양이 구조 활동과 서울 중구 지역 캣맘 커뮤니티 조성 및 공존세미나, 고양이 콘텐츠 창작자 지원에 쓰이게 된다.
지구정복 서울고양이는 또 마켓 참가기업의 인기 및 신상 푸드를 체험할 수 있는 '묘식가' 고양이를 오는 5월말까지 모집한다.
먹방을 즐기는 고양이, 입맛이 까다로운 고양이라면 참여하기 좋다. 지구정복 서울고양이 묘식가 체험단을 신청하면 다양한 종류의 사료와 간식을 체험할 수 있다. 묘식가 체험품은 모두 지구정복 서울고양이의 마켓에서 만나볼 수 있다.
묘식가 체험단을 통해 참관객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는 묘식가의 묘슐랭가이드북'도 선보일 예정이다.
온라인홍보도 한층 강화하여 다양한 체험단 이벤트 기획, 글랜스TV 크리에이터와 협업, 인플루언서를 통해 다양한 홍보콘텐츠를 통해 지구정복 서울고양이만의 특별한 이야기를 만들어나갈 예정이다.
지구정복 서울고양이는 창작자를 위한 장도 확대할 예정이다.
일러스트레이터, 디자이너, 핸드메이더 등 창작자들이 함께하는 지구정복 서울고양이 플리마켓에는 문구팬시, 그림, 도자공예, 넥카라, 고양이 옷 등 수공예품을 준비하고 있는 작가라면 언제든지 참가 가능하다.
잠정취소된 플리마켓 참가설명회는 안전한 모임이 가능하다고 판단될 때 다시 마련할 예정이다. 자세한 일정과 안내는 5월 초에 공지예정이다.
지구정복 서울고양이 페어&페스티벌은 동그람이와 서울 중구가 주최하고 이루미컴퍼니가 주관한다.
동그람이는 "코로나19사태에 더욱 예민하게 반응하며 상황을 예의주시하고 있다"며 "행사를 기다려주신 참관객과 참가기업 그리고 아티스트 모든 분들께 봄날의 아쉬움을 날릴 수 있는 멋진 행사로 보답드리겠다"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사이트(seoulgoyang2.com)와 공식인스타그램(@seoulgoyang2)에서 확인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