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일 오후 4시40분, 롯데홈쇼핑에서 방송 진행
펫매트 6종 특가 판매, 구매 시 배변패드 52매 증정
[노트펫] 반려동물을 위한 프리미엄 펫브랜드 퍼핑이 오는 13일 롯데홈쇼핑에서 '2020년형 펫매트 폴딩형' 제품을 처음 선보인다.
퍼핑은 이번 방송에서는 펫매트 폴딩형 단품뿐 만 아니라 높은 할인율과 사은품을 증정하는 세트 구성도 판매할 예정이다.
13일 수요일 오후 4시40분 진행되는 홈쇼핑 방송에서 퍼핑은 말티즈, 포메라니안, 푸들, 웰시코기, 비숑 디자인의 견종매트 폴딩형 5종과 고급스러운 마블 디자인의 펫매트 폴딩형 1종, 총 6종의 디자인을 내놓는다.
이번에 선보이는 2020년형 펫매트는 매트 엠보 모양이 기존 다이아 모양에서 직물 모양으로 업그레이드돼 미끄럼방지와 충격완화에 더욱 효과적이다.
펫매트의 사이즈는 240x140cm로 모든 디자인이 동일하며, 폴딩형으로 제작되어 제단 및 확장이 가능하고 공간 제약 없이 필요한 만큼만 사용할 수 있다.
이번 방송에서는 펫매트 단품 및 세트 구매가 가능하며, 폴딩형 10단 세트 구매 시 최대 53%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10단 세트 구매 후 포토 상품평을 작성하면 작성하신 모든 고객에게 ‘욜로홀로 배변패드’ 52매를 증정한다.
퍼핑은 홈쇼핑 방송 전에 제품 구매를 원하거나 생방송을 볼 수 없는 고객을 위해 미리 주문 서비스도 제공한다.
미리 주문 고객에게도 홈쇼핑 생방송을 통해 구매한 고객과 동일한 혜택이 주어지며, 롯데홈쇼핑 미리 주문 페이지를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
퍼핑 관계자는 "퍼핑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2020년형 펫매트를 특별한 혜택으로 만나 볼 수 있는 기회"라며 "파격 특가와 이벤트가 함께 진행되는 이번 롯데홈쇼핑 방송에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