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5일 오전 1시 롯데홈쇼핑에서 앵콜 방송 진행
펫매트 6종 특가 판매, 구매시 펫탈취제 증정
[노트펫] 반려동물을 위한 프리미엄 펫브랜드 퍼핑이 다음달 5일 롯데홈쇼핑에서 앵콜방송을 진행한다.
퍼핑은 "지난 13일 롯데홈쇼핑 런칭 방송에서 매진기록을 세우며 2차 앵콜 방송을 확정했다"고 22일 밝혔다.
6월5일 오전 1시부터 진행되는 2차 방송에서는 1차 런칭 방송에서 큰 호응을 얻었던 '퍼핑 펫매트 폴딩형' 싱글과 10단 더블(1+1) 구성을 판매한다. 첫 런칭 방송과 동일한 파격 혜택과 사은품 증정 행사도 진행한다.
퍼핑 펫매드 폴딩형은 마블 디자인을 포함하여 말티즈, 포메라니안, 푸들, 웰시코기, 비숑 디자인의 견종매트 5종, 총 6종의 디자인으로 구성돼 있다.
퍼핑 펫매트는 5단 폴딩형으로 제작되어 단에 맞춰 접어 미니멀한 사이즈로 보관이 가능하고 공간 제약 없이 필요한 만큼만 재단 및 확장이 가능해 공간에 따른 높은 활용도가 장점이다.
또 이번에 판매하는 2020년형 펫매트는 매트의 엠보 모양이 기존 다이아모양에서 직물모양으로 업그레이드 되면서 매트와 바닥면의 마찰력을 높여, 미끄러짐으로 인한 슬개골 탈구와 예방에 더욱 효과적이다.
폴딩형 10단 더블(1+1) 구성 구매 시, 최대 53%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구매 후 포토상품평 작성시 작성하신 모든 고객에게 신제품 ‘퍼핑 펫탈취제’ 300ml를(향 랜덤) 증정한다.
퍼핑에서는 지난 21일부터 홈쇼핑 방송 전에 구매를 원하거나 생방송을 볼 수 없는 고객을 위해 미리 주문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미리 주문 고객에게도 홈쇼핑 생방송을 통해 구매한 고객과 동일한 혜택이 주어지며, 롯데홈쇼핑 미리 주문 페이지를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
퍼핑 관계자는 "첫 론칭 방송에도 불구하고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2차 앵콜 방송을 진행하게 됐다"며 "퍼핑 홈쇼핑 롱칭에 보여주신 많은 관심과 성원에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