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분당점 뷰티편집숍 비다벨로 입점
엘러브 앰버서더 톱모델 정소현. |
[노트펫] 미니멀 코스메틱 브랜드 ‘엘러브’가 롯데백화점 분당점 1층에 위치한 뷰티 편집숍 비다벨로(VIDA’BELLO)에 입점했다고 엘러브를 전개하는 오앤오 인터내셔널이 2일 밝혔다.
비다벨로 입점 제품은 평소 바르는 기초 화장품의 개수를 줄여, 최소한의 루틴으로도 최대의 효과를 누릴 수 있는 효율의 가치를 구현하고자 한 엘러브만의 철학이 담긴 제품들이다.
피부 밸런스 케어에 도움을 주는 ‘엘러브 듀얼 밸런스 캡슐 앰플 & 워터 밸런스 크림’(이하 엘러브 듀얼 스킨 밸런스 케어)과 피부 탄력, 재생 및 보습에 도움을 주는 ‘엘러브 듀얼 블루밍 캡슐 앰플 & 하이드라-바이탈라이징 크림’(이하 엘러브 듀얼 너리싱 스킨 케어), 터치 한번으로 각질 케어 및 보습 충전이 한번에 되는 ‘엘러브 필앤필 카밍 앤 릴리프 필링패드’까지 총 3종이 입점했다.
이번 입점을 기념해 비다벨로 매장에서는 6월 한 달 동안 엘러브 전 제품 10% 할인 행사와 더불어 제품 체험과 샘플링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며 구매고객 한정 선착순으로 위클리 키트도 증정한다.
엘러브의 대표 아이템 ‘엘러브 듀얼 너리싱 스킨케어’는 국내 대표 뷰티 플랫폼 글로우픽의 설문을 통해 만족도 높은 평가를 받으며 상반기 보습크림 부분 1위를 차지했다. ‘엘러브 듀얼 스킨 밸런스 케어’ 제품과 ‘엘러브 필앤필 카밍 앤 릴리프 필링패드’ 또한 각 부분 루키에 선정됐다.
엘러브 관계자는 "입점 기준이 까다로운 것으로 알려진 롯데백화점 입점을 계기로 소비자분들께 한층 더 편리하게 다가갈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엘러브 제품을 직접 체험해보고 구매해 보실 수 있도록 앞으로도 국내 유통 채널 확대에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엘러브의 자세한 소식은 공식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