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펫] 스킨케어 브랜드 아누아(ANUA)가 헬스&뷰티 스토어 랄라블라에서 2020년 상반기 진정토너 전체 카테고리 부문 매출 1위를 달성했다.
아누아는 "이전에도 랄라블라 온라인몰 스킨케어 전체 부문 1위를 차지한데 이어 올 상반기에도 1위를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수상은 실제 판매량을 기준으로 측정되어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인증받았다는 데에서 의미가 크다는 설명이다.
1위를 기록한 제품은 아누아의 베스트셀러 '어성초 77 토너'로 민감한 피부를 가진 현대인의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고 있다.
일명 '좁쌀 토너'인 어성초 77 토너는 강력한 진정효과와 항염효과를 가진 어성초 추출물이 77% 함유되어 자극없이 순하게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특히, 좁쌀 피부를 가진 사용자들의 끊임없는 피부 개선 간증 후기로 입소문을 타게 되어 명실상부 아누아의 대표제품으로 자리매김했다.
아누아 관계자는 "7000여 개에 달하는 기존 고객님들의 실사용 후기와 입소문으로 랄라블라에서도 좋은 실적을 기록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피부고민을 가진 많은 사람들에게 피부의 편안함을 느끼게 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아누아의 어성초 77토너는 아누아 온라인 몰과 랄라블라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