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펫] 반려동물을 위한 프리미엄 생수 '프라나'가 뜨거운 여름 반려동물 산책족을 위해 원 플러스 원(1+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제조사인 동우크리스탈이 21일 밝혔다.
프라나는 특허 받은 LST공법으로 신선도를 유지시킬 수 있어 생수 안의 미네랄 등 각종 좋은 성분을 계속 유지할 수 있게 도와준다. 또 알칼리 성질의 물을 통해 노폐물 배출을 원활히 해주며 배변 및 모질 냄새를 감소시킬 수 있다.
특히 에너지 파장기술을 통해 물 입자를 작게 분해한 것이 특징이다. 반려동물들이 물을 마시기 편하게 해줄 뿐 아니라 흡수력이 높아 수분부족 현상을 해결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또 산책 나갈 때 부담스럽지 않은 500ml로 구성되어 있다.
김민호 동우크리스탈 이사는 "일반 사료나 간식은 반려동물들의 건강을 위해 원재료, 성분 등을 꼼꼼히 따지며 구매를 하지만 반드시 필요한 수분을 충족시킬 수 있는 물은 대체적으로 일반 수돗물을 떠서 주는 것이 가장 높은 비율을 차지할 것"이라며 "최근 불거진 수돗물 이슈로 인해 불안감이 클텐데, 이번 프라나 생수 프로모션을 통해 반려동물에게도 좋은 물을 줄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동우크리스탈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진행되는 원 플러스 원(1+) 프로모션은 20개입 제품에 한 해 진행된다. 배송비만 추가하면 20개입 1박스 제품 가격에 2박스, 총 40병을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