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5일 오후 4시40분부터 40분간..더블 구매시 퍼핑 강아지탈취제 1개 증정
[노트펫] 프리미엄 강아지 브랜드 퍼핑이 다음달 5일 롯데홈쇼핑에서 5차 앵콜 방송을 진행한다. 퍼핑은 지난 5월 2020년형 신형 강아지매트 폴딩형 제품을 롯데홈쇼핑에서 런칭한 이후 4회 연속 매진을 기록했다.
코로나19에 집에 있는 시간이 늘면서 반려동물에 더 관심을 쏟는 지금 슬개골 탈구 예방과 미끄럼 방지에 탁월하다는 입소문이 나면서다.
2020년형 신형 퍼핑 강아지매트 폴딩형은 단에 맞춰 접어 미니멀한 사이즈로 보관이 가능하고 공간 제약 없이 필요한 만큼만 재단 및 확장이 가능해 공간에 따른 높은 활용도가 장점이다. 또 매트의 엠보 모양이 기존 다이아모양에서 직물모양으로 업그레이드되면서 청소와 관리가 더욱 쉬워졌다.
해당 제품은 오는 8월5일 오후 4시40분부터 40분간 롯데홈쇼핑을 통해 방영될 예정이며 이번 방송에서는 마블 디자인을 포함하여 말티즈, 포메라니안, 푸들, 웰시코기, 비숑 디자인의 견종매트 5종, 총 6종의 디자인을 선보인다.
5차 앵콜 방송에서는 폴딩형 10단 더블(1+1) 구성 구매 시, 최대 53%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더블 구성 구매 고객에게는 신제품 ‘퍼핑 강아지탈취제’ 300ml 본품 1개(향 랜덤)를 무조건 증정한다
홈쇼핑 방송 전 보다 더 빠른 구매를 원한다면 7월 27일(월)부터 롯데홈쇼핑 온라인 구매를 통해 미리 주문할 수 있다. 미리 주문을 통해 구매 시 홈쇼핑 생방송과 동일한 혜택으로 퍼핑 ’강아지매트’를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