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인삼공사가 홍삼으로 만든 펫사료 '지니펫'을 출시하고 본격 판매에 들어간다.
KGC인삼공사가 6년근 홍삼으로 만든 펫사료 지니펫 제품을 출시하고 판매에 들어갔다. |
15일 KGC인삼공사에 따르면 지난달 시범 생산에 들어갔던 지니펫 제품들이 이날 유통망에 공급됐다. 이제 동물병원 등 매장에도 제품이 공급된다.
지니펫은 정관장 홍삼(Ginseng)과 나(I), 그리고 반려동물(Pet)에서 따온 말로 반려동물을 나와 동일시하며 항상 함께하자는 의미를 담은 펫사료 브랜드다.
유기농원료와 정관장 6년근 홍삼을 사용했으며 한국인삼공사에서 품질을 보증한다.
홍삼은 사람 뿐 아니라 동물임상실험을 통해서도 그 효능이 입증됐다. 면역력 증진과 피로개선, 혈행개선, 기억력개선, 항산화 등이다.
지니펫 제품은 홍삼에 함유돼 있는 진세노사이드가 100그램 당 2mg 이상 함유돼 있어 반려동물의 영양보급과 함께 면역력에 도움을 준다.
또 자체 테스트 결과 얼마나 잘 먹는지를 나타내는 기호성 역시 높은 점수를 받았다. KT&G그룹 임직원 반려견들을 대상으로 기호성을 조사해 본 결과 84점을 받았다.
반려동물은 지니펫 제품을 통해 사람 최소 섭취량의 65% 이상의 진세노사이드를 섭취할 수 있다.
제품은 총 3가지다. 홍삼이 함유된 기본식 유기농 제품이 있고, 홍삼에 아로니아가 함유된 홍삼&아로니아 함유 유기농, 그리고 홍삼에 유카가 함유된 홍삼&유카 함유 유기농 제품이다.
홍삼&아로니아 함유 유기농은 항상화와 면역력 강화에, 홍삼&유카 함유 유기농 제품은 면역력 향상에 더해 상쾌한 배변을 위한 제품이다.
KGC인삼공사는 지니펫 제품에 대해 프리미엄 브랜드로서 동물병원과 펫숍 외 유통은 지양한다는 방침이다. 온라인 전용 제품은 추후 원료와 포장 등의 수준을 낮춰 별도상품으로 출시하는 것을 검토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