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펫] 집처럼 편안한 반려동물 이동장 '눕눕백'이 새로워졌다.
반려동물 라이프 스타일 프로젝트21는 최근 눕눕백 제품을 업그레이드한 '더 뉴 눕눕백(THE NEW 눕눕백)'을 출시하고 본격 판매를 시작했다고 28일 밝혔다.
눕눕백은 프로젝트21이 '평온한 외출 프로젝트'를 모토로 내놓은 '집처럼 편안한 이동장'이다. 선인장 정수기와 짜먹는 간식 리얼스틱과 함께 프로젝트21을 대표하는 제품이다.
특히 지난 2018년부터 1년 동안 네이버 반려동물 가방·이동장 카테고리 인기제품 1위를 했을 정도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THE NEW 눕눕백'은 기존 눕눕백에서 아쉬웠던 3가지 포인트를 개선했다.
첫째, 지퍼를 열어 가방을 전면 개방할 수 있게 제작했다. 아이를 가방에서 억지로 꺼내지 않고 지퍼를 열어 바로 병원 진료를 받을 수 있다. 병원에 갈 때마다 고생하는 고양이 집사들이 가장 만족할 수 있는 포인트다.
둘째, 허리 쿠션 완충재를 추가했다. 보호자가 가방을 멨을 때 보호자의 허리에 닿는 부분에 쿠션 완충재를 넣어 보호자가 더 편하게 가방을 메고 이동할 수 있도록 보완했다.
셋째, 가방 양쪽에 달린 창문에 지퍼를 달아 필요할 때 열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했다. 지퍼에 달린 링후크 잠금장치를 이용하면 반려동물이 창문을 열지 못하도록 방지할 수 있다.
이런 디테일한 부분들은 시중에 판매되는 강아지 이동장에서는 찾아보기 어려워 강아지 보호자들도 리뉴얼된 눕눕백에 많은 관심을 보였다.
그 결과, 강아지 보호자들에게 인기가 많아지면서 극세사 턱받침 패드, 인견 턱받침 패드를 출시하는 등 반려견 시장에서도 입지를 다져가고 있다.
또한, 프로젝트21은 ''THE NEW 눕눕백' 출시를 기념해 10월 21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 THE NEW 눕눕백 포토 후기를 올리면 적립금 1만원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