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일 정식 런칭 앞두고 7일부터 사전예약 시작
크기 절반으로 줄이고, 항산화영양소 추가
[노트펫] 프리미엄 반려동물 영양제 닥터레이에서 항산화 영양제 신제품 '마그네타 미니'를 출시한다.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대표 정설령)는 7일 항산화 영양제 마그네타 미니 출시에 맞춰 이날부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약 2주간 알림 신청을 통해 사전예약을 받고 오는 21일 정식 출시할 예정이다.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는 지난해 반려동물 영양제 브랜드 닥터레이를 런칭했고, 지난해 7월 첫 제품으로 반려동물 항산화제 마그네타를 내놨다.
연구소에서 자체 기획 개발한 뒤 미국 FDA로부터 cGMP 인증을 받은 미국 로빈슨 파마에 생산을 맡겼고, 마그네타는 짧은 시간에 반려동물 항산화 영양제 대표 제품으로 자리 잡았다.
마그네타 미니는 소형견도 급여하기 더 수월하도록 마그네타의 크기를 절반으로 줄였다. 또 캡슐 포장지를 PVDC로 교체해 산소에 의한 산패와 변질 가능성을 더욱 더 줄였다.
이와 함께 마그네타 미니에는 기존 마그네타에 없던 아스타잔틴 성분이 추가됐다. 아스타잔틴은 크릴, 갑각류, 해조류 등에 포함되어 있는 붉은색 물질로 대표적 항산화영양소들인 루테인, 라이코펜, 베타-캐로틴보다 강력한 항산화능력을 갖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마그네타 미니 역시 미국 FDA로부터 cGMP 인증을 받은 로빈슨 파마에서 생산된다. 크기를 딱 절반으로 줄인 만큼 급여 역시 기존 마그네타의 두 배로 하면 된다.
10kg까지 소형견은 하루 1알에서 2알을, 30kg까지 중형견은 2알에서 4알을 급여하면 된다. 고양이 역시 체중에 맞게하루 1알에서 2알을 급여하면 된다.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는 마그네타 미니 정식 출시와 함께 구매 수량에 따라 최대 35% 할인하는 런칭 이벤트를 진행한다. 정식 런칭 전 사전예약기간 동안 알림 신청 인증 이벤트 등 별도 이벤트도 한다.
한편 한국반려동물연구소는 오는 9일 반려동물 필수 영양제 '닥터레이 오메가-3' 제품을 정식 출시한다. 이달에 오메가3와 마그네타 미니 두 가지 신제품을 출시한다.
오메가3와 마그네타 미니에 대한 이벤트 등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확인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