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펫] 반려동물 전용으로 나온 오메가3 제품이 출시와 함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는 9일 이날 오후 2시 출시한 '닥터레이 오메가-3' 제품 주문이 10분 만에 1억원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닥터레이 오메가-3는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의 프리미엄 반려동물 영양제 브랜드 닥터레이의 네번째 제품으로 원료인 오메가3 오일은 물론 완제품까지 IFOS(국제생선유표준) 5스타 인증을 획득했다.
IFOS 인증을 받은 사람용 제품은 국내에 일부 있지만 닥터레이 오메가-3는 반려동물용으로는 세계 첫 IFOS 5스타 인증을 받은 rTG 오메가-3이자 국내 최초, 국내 유일의 IFOS 5스타 인증 제품이라는게 회사 측 설명이다. 생산도 미국 FDA의 cGMP 인증을 받은 로빈슨 파마에서 맡았다.
지난달 25일부터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예약을 진행했고, 이날 구매 페이지가 열리면서 실제 주문으로 이어졌다.
최대 30%의 할인 혜택을 주는 얼리버드 프라임과 얼리버드 스페셜 런칭 이벤트를 기획, 오메가3 구매를 고려해온 보호자들을 끌어들이는데 성공했다.
3개 패키지 각 500세트로 구성된 얼리버드 프라임은 최대 30%, 최소 20% 할인혜택을 준다. 30% 할인 혜택이 주어지는 12박스 이터널 케어 패키지는 정상가 46만2000만원 제품을 32만3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역시 3개 패키지에 각 500세트 한정인 얼리버드 스페셜은 12박스 이터널 케어 패키지를 정상가에서 2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기본 판매 단위인 1박스(60개 들이)로 구성된 미니멀 케어도 10%의 할인율이 적용된다.
할인율이 적용되는 런칭 이벤트는 오는 16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며 이후에는 정상가격으로 판매된다.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는 닥터레이는 물론 반려동물 자연식 레이앤이본 역시 엄격한 가격정책을 고수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닥터레이 관계자는 "오메가3는 필수지방산으로 반려견에게도, 반려묘에게도 반드시 필요한 영양소"라면서 "닥터레이 오메가3는 반려동물 전용인 것은 물론 그간 믿을 수 있는지 판단하기 어려워 여러 제품을 전전하던 보호자들의 고민거리를 해결해 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