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박람회 다음달 8일부터 10일까지 벡스코 개최
사료 등 다양한 교육프로그램 마련
2015 부산국제반려동물산업박람회가 다음달 8일부터 10일까지 사흘 동안 해운대 벡스코에서 개최된다.
2015 부산국제반려동물산업박람회가 다음달 8일부터 10일까지 해운대 벡스코에서 개최된다. |
올해 3회째인 부산국제반려동물산업박람회는 사료와 패션, 의약품 등 다양한 분야의 펫 관련 업체들이 참여한다. 특히 부산시수의사회에서 진행하는 전문교육 프로그램이 눈길을 끈다.
단지 용품을 구경하고 때로는 용품을 현장에서 할인받는 것만으로 그치지 않는다.
첫날 8일에는 먹거리 교육이 진행된다. 박세명 포베츠 대표(수의사)가 나서 '제대로 된 먹거리의 조건은?-사료에 등급이 있다던데..' '생식! 얼마나 알고 계신가요?-생식의 장단점'에 대해 강의한다.
한성수 수의사는 '처방식 비만관리-식이요법의 필요성'에 대해 강의하며 이후 수의사들과 사료 등 영야에 관한 질의응답이 이뤄진다.
둘째날인 9일에는 행동학 중심의 강의가 진행된다. 위혜진 위즈동물병원장이 '반려동물 돌보기7', 김선아 해마루케어센터장이 '조금 더 건강한 노령견을 위한 사랑', 한국마즈학술핌이 '건강한 식탁의 비밀!-습식사료'를 주제로 강의한다.
마지막날인 10일 토요일에는 김건용 온누리동물병원장이 '나는 정말 반려동물을 사랑하는가?', 여귀선 부산동물메디컬센터 수의사가 '우리아이 건강하게 키우기'를 주제로 교육을 진행한다.
2015 부산국제반려동물산업박람회가 다음달 8일부터 10일까지 해운대 벡스코에서 개최된다. |
박람회 관계자는 "이번 행사에서는 반려동물과 관련한 보다 유익한 정보와 용품,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박람회 입장권은 30일까지 공식홈페이지(www.bicas.co.kr)를 통해 사전접수를 하면 40% 할인된 금액인 3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반려동물과 동반 입장도 가능하다. (051)512-0327